
츄릎 낼름낼름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천하장사 소시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6
작성일
댓글
[2]
뷰룻
뱅레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친삭마렵다...
[6]
134
0
이거 저번 빙고도 아키였음?
[11]
178
0
이지수 배포 다시한다 치면
[4]
108
0
야누스 있음 메카덱 완성 ㅋ
49
0
레이드 떴다
[4]
114
2
헤라보니까 매출오른거 쌉납득하겠네
103
0
이제 잘 들어주네 ㄹㅇ
[1]
83
0
근데 파견시간 동일하게하면
[3]
62
0
이미 삼천궁녀 넘어서 오천크스 됐던데
[3]
133
0
6일차 카붕이
[5]
109
8
각등이 복각언제함
[3]
79
0
아 ㅋㅋ 이지수 왜 안받고 접었지
[5]
142
0
님들아 이겜안망하죠?
[3]
75
0
복귀미션 생각보다 빨리 깨서 좋아했는데
43
0
빙고인거보고 새로운 각성캐 배포인가 기대했다.
[2]
98
0
레이드 너무 쌓아뒀네
[6]
85
0
그래도 좋은 타이밍에 복커해서 잘하고 있네.
[4]
91
0
개선
파견으로 불타던대
[2]
161
1
근데 에델 없어서 꼬운뉴비들어떻게함
[1]
72
0
님들아 이겜 안 망하죠?
[5]
87
0
건틀렛 한판하기 너무 힘든거 같다
[5]
54
0
✋질문
뉴비 초월 누구 해주는 게 좋음?
[6]
79
0
리세 계정 나눔해줄 게이있냐.
[11]
170
0
천하장사 소시지
[2]
146
1
와 바로 건틀릿 개선해준다고?
[1]
89
0
이디스, 옌 둘 다 없는데 수시 박아볼 만 함?
[9]
97
0
오늘 과제 다 끝냈다
19
0
근데 각등이 숨기는거의미있나싶음
[2]
62
0
양하림 시그마땜에 빈유페티쉬 생길듯 ㄹㅇ..
[7]
224
-1
님들 클저는 할만함?
[7]
100
0
유저수가 얼탱이 없이 올라서 축제를 못하겠네
[3]
101
0
빡대가리년 왜저리 채굴을 좋아해
[2]
79
0
2-1 캐리어더필요하려나
[4]
67
0
콜라보 하나 잘 물어서 하는것도 좋을 타이밍 같은데
[2]
61
0
근데 천룡인은 어디가고 추룡인만 남음?
[4]
137
0
건틀렛
오늘 건 하면서 각등이 리더 한명도 못봄
[4]
111
0
오늘 삼천궁녀각인가
[3]
105
0
브론즈실버구간 4각성패작한테 당한뉴비들만나고싶다
[2]
89
0
레이드는 어케 뜨는거야?
[2]
29
0
금태야 인간적으로
[4]
79
0
이 겜 한정 아예 없는거 맞지?
[8]
146
0
이거 3별하면 뭐 줌?
[5]
87
0
건틀렛
여기가 실버가 맞나??
[5]
105
0
시그마 스킨보니 이상한 페티쉬 생길거같음
[12]
185
2
카사가 콜라보 vs 카사를 콜라보
[1]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