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겜 하면 3일안 찍싸충이였는데 지금 메인1깼는데 넘 재밌다


이 겜은 매일매일 열심히 하게 됨


스토리에 정성을 많이 쏟은게 눈에 보이는 겜이네


이겜 안 망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