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옵은 전에 다 버리라고 들은거 같은데 안티 디펜더 같은 거는 쓰는거 같더라

그러면 안티 스커도 씀? 물론 pve말하는거임 pvp는 스커가 좋은 캐가 없어서 안쓰겠지만 pve에서는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