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에서 쓰는 돈도 돈인데 작업장 같은데서

뭐 사들이면서 쓰는 돈이 훨씬 더 많기 때문에 

리니지 실제로 잡히는 매출보다 실제로 린저씨들이 

쓰는 돈은 훨씬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