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파트릭스 초기 발견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0 작성일 2020-10-09 04:39:56 https://arca.live/b/counterside/8487829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Vergil 2020-10-09 04:40:28 엥 다른 팀일걸? 펼쳐보기▼ ㅇㅇ 2020-10-09 04:41:37 클베당시 클라로 나왔던거 펼쳐보기▼ 타다노 2020-10-09 04:41:00 머야?? 카사임?? 펼쳐보기▼ Vergil 2020-10-09 04:41:34 초기때 누가 언팩해서 찾은 카사 일러라고 기억함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2020-10-09 04:42:07 철기소대라고 다른 팀일건데 펼쳐보기▼ 독호메 2020-10-09 04:42:08 *수정됨 철기소대라고 나와있잖음 펼쳐보기▼ ㅇㅇ (124.52) 2020-10-09 04:42:43 삭제 수정 왼쪽은 카페에서본년같은데? 펼쳐보기▼ 수램 2020-10-09 04:42:53 시작이 4성이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9 04:43:45 유입이 많으니까 이걸 다들 모르네ㅋㅋㅋ 철기 쟤네가 알파초기 버전이라는 말 많이나왓지 펼쳐보기▼ 겟타 2020-10-09 04:53:50 맨 왼쪽 예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렌탈여친 본 사람 있음? [1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09 367 0 아니 천장각이냐 [5] Cronus 2020.10.09 111 4 시그마스킨사야되냐 [4] ㅇㅇ (1.11) 2020.10.09 69 0 요즘 넥슨 모바일 겜들 사료 말도안되게 뿌리던게 원신 때문이구나 [4] ㅇㅇ (211.250) 2020.10.09 163 0 나 선구안미쳣네 아이세스 2020.10.09 138 0 새삼 딴겜 부러운점 [3] 독호메 2020.10.09 113 0 더돌리고싶은데 물음표 2020.10.09 40 0 눈딱감고 월초주화두개샀는데 한가위 기채사면됨? Revena 2020.10.09 39 0 카운터사이드 최고 미인 두 명과 함께 [3] Vergil 2020.10.09 147 0 호기심에 가볍게 매출 기사 찾아보고옴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9 216 0 평균 린저씨들 한 달 아인값만해도 카사 각성 천장치더라 [4] temprun 2020.10.09 130 0 됬고 다음각성캐나 내놓셈 [4] 윾동6974 2020.10.09 83 0 시그마 교환소 뭐뭐 털어야함? [3] ㅇㅇ (210.221) 2020.10.09 97 0 니들은 리니지를 과소평가하고있다 [4] 라쿰 2020.10.09 174 0 관리자가 이번 세계가 마지막이라 한 것도 구라일수도 있음 ㅋㅋ [2] Vergil 2020.10.09 150 0 일러북 10만에 삼 [3] 수램 2020.10.09 173 0 2월 가은들 얼마나 생존해있지 [6] ㅇㅇ 2020.10.09 74 0 카붕이들 점심은 먹었노 [1] 엘빅이 2020.10.09 44 0 슥 지나갈때 일본어인줄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09 220 0 건틀렛 실수로 전략전 솔져덱 들고갔는데 [5] 페이커 2020.10.09 154 0 무상의 행복은 없어요! 구르메아줌마 2020.10.09 70 0 그러고보니 예전에 그런거 생각했었는데 Vergil 2020.10.09 61 0 ? [7] 요포포이 2020.10.09 121 4 알파트릭스 초기 발견함 [10] ㅇㅇ 2020.10.09 170 0 각등이 있는 놈과 없는 놈의 차이 [8] 당장복귀해 2020.10.09 270 1 아 씨발 건틀렛좆같네 [5] 21세기천마모찌 2020.10.09 76 0 카운터사이드는 불안정한 게임이다.. [3] ㅇㅇ 2020.10.09 117 0 뉴비 선별뽑 뭐먹어 [5] 호롤로 2020.10.09 84 0 nc야구단 1년유지비는? [2] 급시기척살자 2020.10.09 100 0 안티 스트라이커도 씀? [10] Able 2020.10.09 139 0 뉴비 이터 부족한데 어찌해? [4] ㅇㅇ (112.155) 2020.10.09 57 0 응애 팬드 롤백해조 [2] 테엥마망 2020.10.09 80 0 루미는 PVE에서도 써먹음? [2] 레몬탑 2020.10.09 94 0 솔직히 각성케릭하나 빙고로 줬다는거만으로도 일찍시작하는게 이득아닌가 .. [2] ㅇㅇ (27.113) 2020.10.09 123 1 시그마 상향시켜줄거같냐?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09 75 0 아트북 목차 [4] 불편해서만듬 2020.10.09 445 1 와 원신같은게 오픈빨 받고도 2천왕은 못뛰어넘네 [9] ㅇㅇ (211.250) 2020.10.09 240 0 신캐예고같은건 보통 언제뜸 [1] 아이세스 2020.10.09 53 0 건틀릿하고왔는데 손 달달떨림 [6] 한펭 2020.10.09 84 0 초능력 맛좀 볼래?? ㅇo 2020.10.09 127 0 각수연 스킬도 해독 좀 [4] 꿀벌아쿠아 2020.10.09 100 0 겜 초반에 안 겪던 일을 지금 몰아서겪네 [2] 수램 2020.10.09 118 0 알눈나 딜량 지분 화끈하네 [5] 양념게장 2020.10.09 86 0 이벤트 장비 뽑은거 스탯 확인좀 [11] Able 2020.10.09 106 0 응 아트북 안부러워 ㅋㅋ [2] ㅇㅇ (14.39) 2020.10.09 2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4: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