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 있는 유져는 매사에 능동적이고
자신감에 차 있으며 당당하지만
각등이가 없는 카붕이는 매사에 수동적이며
소심하고 편집증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이건 덱만 봐도 알 수 있는데

추룡인이 보기에는 와 랩높구만 ㅉㅉ
하고 넘어 가겠지만
노각등이의 슬픈 현실이 담겨 있는 덱이다
각힐은 이유미는 녹고 할배들한테
속아서 각힐에 올인하느라 이지수
육성이 끝나지 않은 본인의 유일한 탱커이며
린시엔은 솔직히 건 시작하면 저 새끼가
뭘 낼지 모르고 노심초사할 때 미리
낼 수 있는 캐릭이라 징집 되었으며
각수연은 야누스에 쳐 맞고 PTSD와서
모든 재화를 꼬라 박아서 육성했으며
에델,샤오린,실비 같은 저격수에 좆되 본
결과 쏘영이는 필수라고 느꼈으며
할배들 오토솔져덱 만나면 에델 손패 꼬이면
살기 싫어지고
더러운 각등이련에게 발버둥이라도
치려면 슬비는 필수이며
남이 쓰면 씹OP인 주시윤은
나 같은 똥손이 쓰면 특수기를
못 쓰고 죽는다는 걸 깨달았고
샤오린은 메카덱이나 핑챙덱을
만나면 할 수 있는 발악이다.
하지만 각등이 없으면 막다가 각등이 맞고
함선 터질 확률은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