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에있는 애들 잡아서 멱살 끌어주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이 좋긴 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3]
한펭
좆
한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태포선택권은 왜없앤건데 씨발
[1]
94
-5
개선
수시채용 태스크포인트 천장 다시 도입해달라
[1]
90
0
싱글레이드 개편은 계획에 있긴하냐
[2]
77
0
이중천장은 욕먹을만하지
[3]
96
0
넥슨이 야심차게 추진했던 퍼블리싱게임 애니화 프로젝트
[2]
144
0
데엣?
[2]
58
2
펜릴소대의 강함
[1]
76
0
너희 류드밀라 지부장으로 보내봄?
[1]
198
5
레인져덱 짜보면 쎄려나
[2]
75
0
에델 복각해도 이중천장일꺼 생각하면 앞이 막막함
[2]
70
-2
탐색 개별적으로 알림왔으면 좋겠음
33
0
차라리 이중천장을 할거면 천장풀에서 선택권이라도 줘야지
[3]
90
0
환불게이 그냥 다시하기로햇음
[41]
2572
57
프레데릭 유마 개이쁘네
[4]
254
0
카사 쓰알권중에 이게 젤 개같음
[3]
107
0
개선
200위 구간 건틀렛 2배속 건의
[5]
97
-1
근데 진짜 궁금하긴하다
[2]
64
-7
렌탈여친 막장드라마 같아서 재밌음
[2]
126
0
ts가챠 빨리내줫으면 좋겠음
[2]
79
0
그러고보니 넥슨에서 애니 만들던거 있지 않았냐
[4]
93
0
늒네 강해졌다
[3]
95
0
카사 공식웹툰이 그립다
[3]
127
1
일단 이중천장은 꼭 없애자...
[5]
92
0
군침이 싹 도노ㅋㅋ
[3]
129
0
에델이 좋긴 하네
[3]
85
0
풍요속의 빈곤이다
[3]
108
0
리니지가 전설이긴하네
[4]
109
-1
함선 피가 까이고 시작하는 건도 있음?
[5]
148
0
복귀늅 이 겜하면서 처음으로 홍어했음
[7]
144
-4
씨발새끼들아아아아
[4]
99
1
공략
그림자 전당 2-4 노각성 클리어
[3]
2701
4
전당 3-5때문에
[1]
51
0
원신은 컴터 좋은거 사고 하는게 좋을거 같다....
[8]
125
-1
진짜 천장이냐
[4]
88
0
카사는 애니화 언제함?
[3]
93
0
혹시 렌탈여친 본 사람 있음?
[14]
367
0
아니 천장각이냐
[5]
111
4
시그마스킨사야되냐
[4]
69
0
요즘 넥슨 모바일 겜들 사료 말도안되게 뿌리던게 원신 때문이구나
[4]
163
0
나 선구안미쳣네
138
0
새삼 딴겜 부러운점
[3]
113
0
더돌리고싶은데
40
0
눈딱감고 월초주화두개샀는데 한가위 기채사면됨?
38
0
카운터사이드 최고 미인 두 명과 함께
[3]
147
0
호기심에 가볍게 매출 기사 찾아보고옴
[9]
2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