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리다이브 할려다가 맘이 싱숭생숭해서 포기하고 겜 지우고 원신에 가테에 이거저거 찍먹 하는데 


카사맛이 자꾸 생각나더라 라오마냥 고쳐나갈모습 궁금하기도하고 스토리 궁금하기도 하고


대신 환불당한계정마냥 미친듯이 지르고 급하게는 이제 못할거같음 


각성캐 나올때마다 지를준비 다해놧는데 정지당한것도 그렇고


최근 떡상한 모실장유튜브영상보니 내가 넘 개돼지김치맨스럽게 달렷더라


다시 미친들이 달리기도 그렇고 그냥 다른 뉴비들처럼 천천히 꼴리는 애들로만 진행할까 생각중임 


정지당한계정 따라갈라믄 아마 몇달은 걸릴거같은데 이거나름대로 할만하지 않을까 생각됨


다시 메인겜으로 잡을진 몰겟는데 그래도 맘비우니 좀 낫네 안타까워해줫던 챈넘들 정말 고마움






근대 구방관 구관총 이프리트같은 친구들 확업 나오면 꼴아박을거같음..메이즈 못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