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씹딱들이 넥슨도 게임들 애니로 내면 ip구축하고 대박난다 요청 쇄도하니 시도했다가 폭망하고 흑역사됨 


저 아르피엘은 애니 다 만들고 게임이 먼저 섭종해서  공개도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