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첩작전 나온다고 발표했을 때 


뭔가 존나 혁신적이고 편할 것 같았는데, 막상 한 두번 써보니까 정보양도 너무 많이 들어가고,그냥 돌려놓고 딴일하면


어느새 다 돼 있어서 안쓰게 되더라. 특히 정보가 지금은 다이브,레이드 잡는데 말고 안쓰여서 남는거지


나중에 또 재화의 가치가 급상승할거같아서 불안해서 못쓰고있음.


비슷한 예로 어보미네이션 박스도 안까고 존버중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