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펜릴소대의 강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5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꼬접복귀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석 가은들 espr 우대 나왔을때
[3]
98
-1
헐 페이몬이랑 유진이랑 목소리가같다고?
[2]
344
-1
카사 접을게
[5]
186
-1
이거 시발 누가 올린거야ㅋㅋㅋ
[4]
172
-1
메이즈 복각해도 알렉스 류드밀라 이중천장 내겠지ㅋㅋㅋ
[4]
119
-1
레이드 장비 t5만 만들면됨?
[3]
122
-1
개선
지부 그냥 일정시간마다 재화 생산하는걸로 바꾸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10]
154
-1
각힐리세계 15일넘어서 뿌려야지
[4]
143
2
송편이벤 개꿀인듯
[2]
108
0
장비는 무조건 셋옵만 보면되노?
[3]
73
0
뉴비 친구 두 놈 영업 성공했어!
[8]
133
0
그러니까 윗집 비상식량이...
[3]
224
0
이중천장만큼 빡치는거 <~~~~~ SR 천장없는거
[6]
136
0
중첩 작전 쓰는 게이들 있냐
[6]
102
0
이중천장도 천장인데 픽업도무서움
57
0
그러면 넥슨게임으로 애니 만든것중에 제대로 나온건 이거뿐인가
[6]
167
0
원신 페이몬이랑 카사 유진이랑 성우 같더라
[4]
609
-1
태포선택권은 왜없앤건데 씨발
[1]
94
-5
개선
수시채용 태스크포인트 천장 다시 도입해달라
[1]
90
0
싱글레이드 개편은 계획에 있긴하냐
[2]
77
0
이중천장은 욕먹을만하지
[3]
96
0
넥슨이 야심차게 추진했던 퍼블리싱게임 애니화 프로젝트
[2]
144
0
데엣?
[2]
58
2
펜릴소대의 강함
[1]
75
0
너희 류드밀라 지부장으로 보내봄?
[1]
197
5
레인져덱 짜보면 쎄려나
[2]
75
0
에델 복각해도 이중천장일꺼 생각하면 앞이 막막함
[2]
69
-2
탐색 개별적으로 알림왔으면 좋겠음
33
0
차라리 이중천장을 할거면 천장풀에서 선택권이라도 줘야지
[3]
90
0
환불게이 그냥 다시하기로햇음
[41]
2572
57
프레데릭 유마 개이쁘네
[4]
254
0
카사 쓰알권중에 이게 젤 개같음
[3]
107
0
개선
200위 구간 건틀렛 2배속 건의
[5]
97
-1
근데 진짜 궁금하긴하다
[2]
64
-7
렌탈여친 막장드라마 같아서 재밌음
[2]
126
0
ts가챠 빨리내줫으면 좋겠음
[2]
79
0
그러고보니 넥슨에서 애니 만들던거 있지 않았냐
[4]
93
0
늒네 강해졌다
[3]
95
0
카사 공식웹툰이 그립다
[3]
127
1
일단 이중천장은 꼭 없애자...
[5]
92
0
군침이 싹 도노ㅋㅋ
[3]
129
0
에델이 좋긴 하네
[3]
85
0
풍요속의 빈곤이다
[3]
108
0
리니지가 전설이긴하네
[4]
109
-1
함선 피가 까이고 시작하는 건도 있음?
[5]
1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