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려 일본의 유명스튜디오가 만든거라구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러면 넥슨게임으로 애니 만든것중에 제대로 나온건 이거뿐인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6
작성일
댓글
[6]
아담한
아담한
CCCAAA
Cabala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독호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와 유미나가 한방에 있네
[3]
106
-1
의외로 걸레는 아닐거같은 캐릭.jpg
[4]
172
-1
아 여름가은이 뭐 수영복 가은 달라는 뜻인줄 알았는데
[4]
122
-1
6지부 ㅈㄴ 피곤하긴함
[2]
78
-1
추석뉴비들 벌써 가은이라고 불림?
[2]
94
-1
여름유입에게 가은이라고 하는거 괘씸하거든요?
[5]
100
1
페이몬 솔직히 귀여움
[2]
84
-1
모바일 롤 그래픽...jpg
[5]
621
-1
추석 가은들 espr 우대 나왔을때
[3]
98
-1
헐 페이몬이랑 유진이랑 목소리가같다고?
[2]
344
-1
카사 접을게
[5]
186
-1
이거 시발 누가 올린거야ㅋㅋㅋ
[4]
172
-1
메이즈 복각해도 알렉스 류드밀라 이중천장 내겠지ㅋㅋㅋ
[4]
119
-1
레이드 장비 t5만 만들면됨?
[3]
122
-1
개선
지부 그냥 일정시간마다 재화 생산하는걸로 바꾸는게 좋지 않을까 싶음
[10]
154
-1
각힐리세계 15일넘어서 뿌려야지
[4]
142
2
송편이벤 개꿀인듯
[2]
107
0
장비는 무조건 셋옵만 보면되노?
[3]
73
0
뉴비 친구 두 놈 영업 성공했어!
[8]
133
0
그러니까 윗집 비상식량이...
[3]
223
0
이중천장만큼 빡치는거 <~~~~~ SR 천장없는거
[6]
135
0
중첩 작전 쓰는 게이들 있냐
[6]
101
0
이중천장도 천장인데 픽업도무서움
57
0
그러면 넥슨게임으로 애니 만든것중에 제대로 나온건 이거뿐인가
[6]
166
0
원신 페이몬이랑 카사 유진이랑 성우 같더라
[4]
608
-1
태포선택권은 왜없앤건데 씨발
[1]
93
-5
개선
수시채용 태스크포인트 천장 다시 도입해달라
[1]
89
0
싱글레이드 개편은 계획에 있긴하냐
[2]
76
0
이중천장은 욕먹을만하지
[3]
95
0
넥슨이 야심차게 추진했던 퍼블리싱게임 애니화 프로젝트
[2]
144
0
데엣?
[2]
57
2
펜릴소대의 강함
[1]
75
0
너희 류드밀라 지부장으로 보내봄?
[1]
197
5
레인져덱 짜보면 쎄려나
[2]
75
0
에델 복각해도 이중천장일꺼 생각하면 앞이 막막함
[2]
69
-2
탐색 개별적으로 알림왔으면 좋겠음
33
0
차라리 이중천장을 할거면 천장풀에서 선택권이라도 줘야지
[3]
90
0
환불게이 그냥 다시하기로햇음
[41]
2572
57
프레데릭 유마 개이쁘네
[4]
254
0
카사 쓰알권중에 이게 젤 개같음
[3]
107
0
개선
200위 구간 건틀렛 2배속 건의
[5]
97
-1
근데 진짜 궁금하긴하다
[2]
64
-7
렌탈여친 막장드라마 같아서 재밌음
[2]
126
0
ts가챠 빨리내줫으면 좋겠음
[2]
79
0
그러고보니 넥슨에서 애니 만들던거 있지 않았냐
[4]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