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친년 미친년 미친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딸 따먹었다
추천
2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86
작성일
댓글
[11]
흥냥
꿀때지
아스피아
eee
가챠는ㅅㅇ
hver
요일
윾동6974
당장시작해
오새린
원S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가은이가 최애까지는 아니고 차애는 됨
[4]
125
1
' _ ,
[14]
971
34
미국 항모 엔터프라이즈에 관해서(궁금해하셔서)
[2]
108
2
근데 이벤트 스토리 놓친거 다시보기 안해주냐
[6]
97
1
미국 항모전단 사진 개멋있네
[2]
92
1
얘 카사로 데려와줘.
[5]
139
1
당장 시작해!
[1]
50
1
억울하게 까이는 캐릭 1위
[6]
123
2
늒네들 왜케 연협 남발함
[2]
81
1
아트북 힐데 담배피는거 왜 검열됨?
[8]
973
3
퍽미 에이미 나올 때 까지 숨 참음
[1]
118
1
웃으면서 천장글들에 추천누르는데
54
1
시그마는어케써? 스펙 개꾸진데
[2]
90
1
스펙트럴은 파란색도 다 쓰는거였지?
[4]
88
1
✋질문
카사 찍먹하려고 시작했는데
[7]
183
1
이겜 글섭나오면
[1]
60
1
주객전도 미쳤네
[5]
595
1
커피포트새끼는 진짜 문제있음
[4]
93
2
야이 씹 ㅋㅋㅋ 애사심 어케 좀 해봐
[1]
79
1
빨리 100렙들 찍어줘야하는데
[3]
76
1
캐시같은 바람능력자들 다른사람이보면
[4]
126
1
✋질문
각힐vs각등 현재 각없찐 상태
[6]
169
1
연봉협상 할인 이벤트가 좀 웃기긴해
[3]
134
1
딸 따먹었다
[11]
1086
22
카운터새기들 보면 저게 왜 카운터지 싶은애들잇음
[4]
132
1
가은 진심으로 혐오하던 정공놈 글 어디갔지?
[4]
95
1
지금 연협30%할인중이라는게 무서운거임
92
2
시그마 60챠하고 걍 성능도 구린데 포기함
[7]
109
1
커피포트도 리메이크해줘
[8]
137
1
고양이 딸치는게 뭔데
[2]
142
1
스비갤이 낳은 명짤 그리고 웃픈짤
[2]
122
4
송편 <~~~ 교환소 다털고 다시 이벤도는중
[10]
129
1
똥캐인거 알려졌는데도 시그마 뽑겠다고 폭사하는거 보면
[1]
96
2
카붕이들은 그냥 가은이한테 질렸어
64
1
덱 바꿨더니 많이들 빌려가네
105
1
지부다이브 예전에는 리젝트하거나 말거나
[1]
57
1
556 돌리면서 쫄작 자꾸 까먹음
89
1
향년 123세 김카붕 생애 마지막 불꽃 가챠쇼.jpg
[8]
1023
23
✋질문
이겜 원래 캐릭터 레벨업에 돈이 이렇게 잔뜩 깨짐?
[10]
703
1
씨발 고양이 딸치는 광고 어떤 새끼야 ㅋㅋㅋㅋㅋ
[4]
191
3
카린 한창 인기 많았을때 카일 여장소설 존나 많았는데...
[3]
275
2
자동차 기어로 지랄하는광고뭐냐
[2]
125
2
이터 대비 경험치랑 크레딧은 이벤트가 나음 556이 나음??
[1]
101
1
응애 나 애기 카붕이
[3]
139
1
카붕이들이 가은이 싫어하는거 아님
[15]
1158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