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힐vs각등 현재 각없찐 상태 복무신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9 작성일 2020-10-09 05:49:29 수정일 2020-10-09 05:50:04 https://arca.live/b/counterside/8488925 각수연은 셋중 우선순위 젤 떨어진대서 패스하고 당장 각힐 뽑을지 아니면 존버했다 각등 뽑을까대충 각수연은 피빕용이고 각힐은 뉴비pve용인걸로 아는데 각등이가 피빕 피입 둘다 좋은건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웰치스민트초코맛 2020-10-09 05:50:14 각등이는 손컨해야 제맛이지 펼쳐보기▼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9 05:50:51 각등이는 이제 인권케릭 펼쳐보기▼ 복무신조 2020-10-09 05:55:11 그럼 난 인간도 아니란건가 펼쳐보기▼ 졸린곰 2020-10-09 05:53:11 나도 각없찐인데 각수연이랑 각힐은 별 관심 없는데 각등이는 노리고 있음 펼쳐보기▼ 복무신조 2020-10-09 05:54:38 각힐 없이도 라인 탱탱하게 유지가능? 펼쳐보기▼ 졸린곰 2020-10-09 05:57:01 이겜에서 탱커보단 딜러가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되서 별로 안 땡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3] ㅇㅇ 2020.10.09 144 7 ㅋㅋ 아트북 담배검열 개웃기네 [9] 꿀때지 2020.10.09 286 7 난 가은이가 최애까지는 아니고 차애는 됨 [4] ㅇㅇ 2020.10.09 125 1 ' _ , [14] 뿌띠젤리 2020.10.09 972 34 미국 항모 엔터프라이즈에 관해서(궁금해하셔서) [2]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9 108 2 근데 이벤트 스토리 놓친거 다시보기 안해주냐 [6] ㅇㅇ (124.58) 2020.10.09 98 1 미국 항모전단 사진 개멋있네 [2] 탄산수 2020.10.09 93 1 얘 카사로 데려와줘. [5] byute 2020.10.09 140 1 당장 시작해! [1] 힘을숨김 2020.10.09 51 1 억울하게 까이는 캐릭 1위 [6] 꿀때지 2020.10.09 124 2 늒네들 왜케 연협 남발함 [2] ㅇㅇ (183.98) 2020.10.09 82 1 아트북 힐데 담배피는거 왜 검열됨? [8] ㅇㅇ (118.34) 2020.10.09 974 3 퍽미 에이미 나올 때 까지 숨 참음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9 119 1 웃으면서 천장글들에 추천누르는데 hver 2020.10.09 54 1 시그마는어케써? 스펙 개꾸진데 [2] 무든골무 2020.10.09 90 1 스펙트럴은 파란색도 다 쓰는거였지? [4] 2K22m 2020.10.09 88 1 ✋질문 카사 찍먹하려고 시작했는데 [7] ㅇㅇ 2020.10.09 183 1 이겜 글섭나오면 [1] 좆 2020.10.09 60 1 주객전도 미쳤네 [5] krispydonut 2020.10.09 596 1 커피포트새끼는 진짜 문제있음 [4] Eles 2020.10.09 93 2 야이 씹 ㅋㅋㅋ 애사심 어케 좀 해봐 [1] byute 2020.10.09 80 1 빨리 100렙들 찍어줘야하는데 [3] 중고흑우 2020.10.09 77 1 캐시같은 바람능력자들 다른사람이보면 [4] hver 2020.10.09 126 1 ✋질문 각힐vs각등 현재 각없찐 상태 [6] 복무신조 2020.10.09 169 1 연봉협상 할인 이벤트가 좀 웃기긴해 [3]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9 134 1 딸 따먹었다 [11] 상자새끼 2020.10.09 1087 22 카운터새기들 보면 저게 왜 카운터지 싶은애들잇음 [4] 꿀때지 2020.10.09 132 1 가은 진심으로 혐오하던 정공놈 글 어디갔지? [4] ㅇㅇ (14.47) 2020.10.09 95 1 지금 연협30%할인중이라는게 무서운거임 hver 2020.10.09 92 2 시그마 60챠하고 걍 성능도 구린데 포기함 [7] 우기 2020.10.09 109 1 커피포트도 리메이크해줘 [8] Eles 2020.10.09 137 1 고양이 딸치는게 뭔데 [2] 흥냥 2020.10.09 143 1 스비갤이 낳은 명짤 그리고 웃픈짤 [2] byute 2020.10.09 122 4 송편 <~~~ 교환소 다털고 다시 이벤도는중 [10] 꿀때지 2020.10.09 129 1 똥캐인거 알려졌는데도 시그마 뽑겠다고 폭사하는거 보면 [1] 독호메 2020.10.09 96 2 카붕이들은 그냥 가은이한테 질렸어 초코깡통 2020.10.09 64 1 덱 바꿨더니 많이들 빌려가네 양하림 2020.10.09 105 1 지부다이브 예전에는 리젝트하거나 말거나 [1] byute 2020.10.09 57 1 556 돌리면서 쫄작 자꾸 까먹음 우기 2020.10.09 89 1 향년 123세 김카붕 생애 마지막 불꽃 가챠쇼.jpg [8] 야짤용계정 2020.10.09 1023 23 ✋질문 이겜 원래 캐릭터 레벨업에 돈이 이렇게 잔뜩 깨짐? [10] 라비가잘할게 2020.10.09 703 1 씨발 고양이 딸치는 광고 어떤 새끼야 ㅋㅋㅋㅋㅋ [4] 라쿰 2020.10.09 191 3 카린 한창 인기 많았을때 카일 여장소설 존나 많았는데... [3] ㅇㅇ 2020.10.09 276 2 자동차 기어로 지랄하는광고뭐냐 [2] hver 2020.10.09 126 2 이터 대비 경험치랑 크레딧은 이벤트가 나음 556이 나음?? [1]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0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9 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