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 카사로 데려와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9
작성일
댓글
[5]
꿀때지
오새린
ㅇㅇ (183.98)
삭제
수정
byute
양하림은떡상한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커피포트는 상향 안받았으면 좋겠다
[3]
85
0
함선 스킬연출은 카미이즈미정도는 되야지
[4]
112
0
의외로 보면 볼수록 귀여운 캐릭터..
[9]
150
0
ㄹㅇ... 항모 2스 연출 ㅈㄴ 실망스러움
[2]
129
0
각수연 템세팅 어렵네
[3]
132
0
정보는 5지부면 충분함
[2]
90
0
자계4 이걸로 다밀고 파밍할수있어?
[8]
120
1
뭐받아야대
[8]
110
1
✋질문
뉴비편성 질문좀
[11]
113
3
고양이 불알 만지는건 뭐냐
88
1
✋질문
정보 너무 모자란데 주 수급처가 어디임?
[8]
127
1
근데 진짜 커피포트 카운터 능력이 뭐냐?
[10]
257
1
좆같은 게임
[3]
99
1
추석 뽑 애들 다 좋음?
[3]
108
0
항모 궁은 없다고 보면됨?
[6]
102
1
뒤에안보이네
[2]
65
2
[13]
143
7
ㅋㅋ 아트북 담배검열 개웃기네
[9]
286
7
난 가은이가 최애까지는 아니고 차애는 됨
[4]
125
1
' _ ,
[14]
971
34
미국 항모 엔터프라이즈에 관해서(궁금해하셔서)
[2]
108
2
근데 이벤트 스토리 놓친거 다시보기 안해주냐
[6]
98
1
미국 항모전단 사진 개멋있네
[2]
93
1
얘 카사로 데려와줘.
[5]
139
1
당장 시작해!
[1]
51
1
억울하게 까이는 캐릭 1위
[6]
123
2
늒네들 왜케 연협 남발함
[2]
82
1
아트북 힐데 담배피는거 왜 검열됨?
[8]
973
3
퍽미 에이미 나올 때 까지 숨 참음
[1]
118
1
웃으면서 천장글들에 추천누르는데
54
1
시그마는어케써? 스펙 개꾸진데
[2]
90
1
스펙트럴은 파란색도 다 쓰는거였지?
[4]
88
1
✋질문
카사 찍먹하려고 시작했는데
[7]
183
1
이겜 글섭나오면
[1]
60
1
주객전도 미쳤네
[5]
595
1
커피포트새끼는 진짜 문제있음
[4]
93
2
야이 씹 ㅋㅋㅋ 애사심 어케 좀 해봐
[1]
79
1
빨리 100렙들 찍어줘야하는데
[3]
76
1
캐시같은 바람능력자들 다른사람이보면
[4]
126
1
✋질문
각힐vs각등 현재 각없찐 상태
[6]
169
1
연봉협상 할인 이벤트가 좀 웃기긴해
[3]
134
1
딸 따먹었다
[11]
1087
22
카운터새기들 보면 저게 왜 카운터지 싶은애들잇음
[4]
132
1
가은 진심으로 혐오하던 정공놈 글 어디갔지?
[4]
95
1
지금 연협30%할인중이라는게 무서운거임
9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