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최적화 너무 구려서 램누수에 레이드 같이 유닛많으면 버벅임 미칠듯이 심해져서 pc로만 하는데


롤 모바일은 발열도 안나고 게임 시스템도 엄청 간소화해서 pc로 할때보다 훨씬 가볍게 하는것 같음



소라카 누나 나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