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머야 이겜 무료연중이냐 킹볼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09 작성일 2020-10-09 06:19:12 https://arca.live/b/counterside/8489400 좀 솔깃하노4월달쯤에 접었었는데 복귀건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3.241) 2020-10-09 06:19:52 삭제 수정 당장 시작해 펼쳐보기▼ 밥빵 2020-10-09 06:20:03 ㅇㅇ (121.148) 2020-10-09 06:20:18 삭제 수정 4월에 쓰던 나약한 복귀덱 말고 2천원에 각성 리세계 사서 하쉴? 펼쳐보기▼ 킹볼라 2020-10-09 06:22:05 리세계 왤케싸냐 그거 달랑하나만 있어도 됨?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10-09 06:22:59 삭제 수정 각성만 있으면 떡을치지 펼쳐보기▼ 킹볼라 2020-10-09 06:25:27 어디서삼?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10-09 06:25:58 삭제 수정 헝그리앱 펼쳐보기▼ ㅇo 2020-10-09 06:20:20 ㅇㅇ 2020-10-09 06:20:25 맘스땃쥐 2020-10-09 06:21:08 3천원짜리 리세계사서하셈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09 06:21:13 람네 2020-10-09 06:21:32 푸링푸링 2020-10-09 06:23:01 팔도 2020-10-09 06:25:46 원래 각성 스타트가 5만원 할정도로 호화 스타트였는데 지금 리세가 쉬워서 쌈 펼쳐보기▼ 킹볼라 2020-10-09 06:27:02 3천원이면 ㄹㅇ찍먹해볼만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왤케 오토 효율 구리냐 [4] 로하나 2020.10.09 134 0 매출 여유좀 생기면 드랍캐들도 조정 좀 해줬으면 [3] 졸린개 2020.10.09 105 1 각등이 리얼 씹사기 아니냐? [4] ㅇㅇ (116.39) 2020.10.09 143 1 전당 이거로 몇까지가능? [3] hilde 2020.10.09 76 0 진짜 너모 귀엽다.. [3] 흥냥 2020.10.09 105 0 김치찌개에 라면넣어먹으면 맛있을까 [9] 나나오유리코 2020.10.09 102 0 발렌타인에서 류금태가 분탕친거있음? [9] 힘을숨김 2020.10.09 118 0 이거 대사 좋은데? [3] ㅇㅇ (222.109) 2020.10.09 188 1 왜 여긴 비틱이라 안하고 홍어라고 함 [4] ㅇㅇ (126.186) 2020.10.09 194 1 시그마 메카닉 상태이상면역버프 왜없음? hver 2020.10.09 47 0 ㅠ [6] 십공소 2020.10.09 130 0 이거 뉴비가 송편보상 다 먹을수있긴하냐 [6] 꼬접복귀러 2020.10.09 184 2 광고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2] 소닉 2020.10.09 175 1 중갤은 근첩갤이라 이미 소속감 MAX 돌파했기때문에 [3] ㅇㅇ 2020.10.09 170 -1 뉴비 건틀렛 덱 평가좀 [4] 타조 2020.10.09 79 0 오늘도 평화로운 중갤 ㄹ황 [3] ㅇo 2020.10.09 188 -2 와 245부터 확 어려워지네... [5] 늒네 (58.232) 2020.10.09 108 0 시그마보다 기계수집가가 신캐로 나왔어야했음 [3] 히메코달린다 2020.10.09 126 0 뜬금없는데 만우절때 인겜전투 다 sd로 바꾸면 재밋겟다 [6] 라나 2020.10.09 115 0 대공여신 [2] eee 2020.10.09 111 0 전당1 솔저덱은 특수기없는애들로만해? [2] ㅇㅇ 2020.10.09 108 0 두시간째 건한,ㄴ데 제자리네 [4] 윾동6974 2020.10.09 65 0 근데 중갤이면 충분한 씹덕갤 아니냐 [7] ㅇo 2020.10.09 183 -1 머야 이겜 무료연중이냐 [15] 킹볼라 2020.10.09 209 0 근첩 점령당한갤 특 [1] ㅇㅇ 2020.10.09 127 0 우리딸 성능도 안좋고 일 못해도 괜찮다 [1] 촉법토끼 2020.10.09 104 0 다시보니까 R도 이상한놈들밖에 안떴었네 [2] 뷰지도살자 2020.10.09 102 0 실비아쟝... [4] 람네 2020.10.09 169 0 근데 저새끼 스비갤 이야기 나올때 계속 보였던놈 같은데 ㅇo 2020.10.09 116 0 씨발 문열어!!! [3] ㅇㅇ (124.58) 2020.10.09 175 2 함선스킬 이펙트는 포드가 짱임 [1] byute 2020.10.09 125 0 이 스펙으로 전당 택도없지??? [16] 안될꺼뭐있노 2020.10.09 212 0 각수연 출격기 쎈거 맞음? [6]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9 219 0 카사 SD 데이터좀 안풀어주나 [5] krispydonut 2020.10.09 194 0 뉴디트만든다고 오하요 만들 수는 없고... byute 2020.10.09 36 0 뉴비 폐사할거 같아 [12] ㅇㅇ (112.155) 2020.10.09 251 3 공식만화 돌아왔으면 좋겠다 [3] 졸린개 2020.10.09 129 0 공특 어렵누 ㅇㅇ 2020.10.09 62 0 선넘네 [7] 뷰지도살자 2020.10.09 147 0 여기오면 단또부랄가지고 놀 수 있노? [3] ㅇㅇ (116.36) 2020.10.09 549 0 아이씻팔 1분내로 승리 어떻게해 [5] Ludovicus 2020.10.09 146 0 아 좆 됐 다 [11] 피지컬게임 2020.10.09 231 0 류드밀라가 귀여운 이유 [8] 밥빵 2020.10.09 179 0 어그로광고는 옛날부터 하던건가 [4] 중고흑우 2020.10.09 174 0 야누스 스킬 뭐 우선으로 찍음? [1] 일하기싫다 2020.10.09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6: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