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벳같은 꼴리는 급식캐들도 더 만들어주고...
가챠겜들 문제점이 pvp pve 안가리고 딱 어느 수준 올라가면 캐릭풀이 졸라 넓어야해서 그때까지 버텼던놈들도 죄다 꼬접하는데
덱이 급식+드랍캐 반정도에 ssr 다수 + 현질로만 얻을 수 있는 캐릭 한두개로 짜여야 그나마 괜찮다고 봄
막 덱에 3각성 4각성 여유롭게 쳐넣을 수 있는 순간 엄청난 뉴비 꼬접턱이 되는 것
아직까진 괜찮은데 아무리 늦어도 다음시즌까진 건틀렛에 총합 코스트 제한 걸고 그에 맞는 캐릭터 밸런싱도 해야한다고 봄
솔직히 몇년 서비스할 게임이면 이런거 신경 안써도 되는데 카사는 20년 서비스할 겜이라 미리미리 신경써야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