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스토리하다가 3소대까지 만들래서 만들어보는 중인데 덱이렇게 짜도 됨? 계속 짜다보니까 위에 느낌표 ㅈㄴ 뜨는데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서 물어봄




그리고 평균비용이 얼마정도가 적정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