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전당 11이라도 뚫고싶다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2 작성일 2020-10-09 06:35:14 https://arca.live/b/counterside/8489636 내가 빡대가리인건지 적 함선에 흡집도 못냄 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hver 2020-10-09 06:36:01 데려간 덱이나 영상이라도 올려봐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9 06:36:25 그냥 각힐 샤오린 주시윤에 솔져 도배했는데 라인 계속 밀리다 함선 터짐 펼쳐보기▼ hver 2020-10-09 06:39:49 솔저레벨 낮은데 차라리 각성캐를 넣거나 마지막까지 정안되면 입장권 3개 차있을때 아까 링크로 올린방법 해봐 반격 오른쪽으로 날리는거 컨트롤이 빡빡해서그렇지 익숙해지면 치트키임 펼쳐보기▼ DRX 2020-10-09 06:36:52 손컨영상 녹화해서 올려봐바 펼쳐보기▼ DRX 2020-10-09 06:37:01 피드백 가보자 가보자~ 펼쳐보기▼ temprun 2020-10-09 06:37:25 반격을 반격으로 막고 스턴 걸고 딜러로 주시윤만 녹이면 에델 없어도 쭉 밀수 있음 펼쳐보기▼ 트조 2020-10-09 06:37:30 아뉘 있는캐릭들 올려줭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9 06:37:43 밑에 글에 올렸어 펼쳐보기▼ 트조 2020-10-09 07:11:38 미안 지금봄 일단 내가지금 돌없어서 내일 되면 너 있는 캐릭으로 조합짜서 함 해볼께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9 07:11: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목화흐켱 선전 조나 많이ㅡ뜨네 급시기척살자 2020.10.09 45 0 ✋질문 형들 뉴비 질문좀요 [3] 하들하들 2020.10.09 65 0 생각해보면 카운터는 정말 나약한게 아닐까? [1] ㅇㅇ 2020.10.09 88 0 채용권200개박아서 구관총병 다먹었다ㅋㅋ [10] 꼬접복귀러 2020.10.09 188 0 에피소드 미는거 개귀찮네 갑수 2020.10.09 27 0 건틀렛 에이함 피통은 좀 올려주자 제발 [6] 촉법토끼 2020.10.09 116 -3 아트북 아직 개봉안함 [4] byute 2020.10.09 53 0 마영전하고 카사하고 콜라보 ㄱㄱ [5] ㅇㅇ 2020.10.09 487 0 송편 파밍 어디서하냐 [1] 고마워미도리 2020.10.09 68 0 건쉽 << 존나 보기만해도 몸에 힘이 쫙빠짐 [6] 뱅레이 2020.10.09 136 1 구인/구직 이 뉴비는 무료로 해줍니다 [1] ㅇㅇ (182.231) 2020.10.09 166 0 요 정도 키운거같은데 [2] 김힐데 2020.10.09 79 0 뉴비 과금할라는데 [4] 구른다 2020.10.09 101 0 덱짜는것좀 도와주라 [10] 지렛대 2020.10.09 163 0 스펙트럴 금형 30개 한번에 깔려고 존버중인데 [3]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9 91 0 1-2강소영으로 밀고 거기에 주시윤깔고 샤오린깔면됨? [2] hilde 2020.10.09 60 0 길드 가입하면 뭐가 좋음? [9] 로하나 2020.10.09 2140 0 지금 건쉽맘들 존나 살만한가보다 [7] ㅇㅇ (183.107) 2020.10.09 231 0 전당 2 오토 맞춰주니 삶이 안락해졌다 ㅇㅇ 2020.10.09 55 0 ㄹㅇ.... SD캐릭으로 미니게임 <~~~~ 같은거 잇엇으면 좋겟다 [2] 꿀때지 2020.10.09 141 2 멍청도식 캡춰 1점 [2] 코뿔소 2020.10.09 74 -3 형들 찍먹 중인데 뭐 키우면 됨? [5] ㅇㅇ (14.39) 2020.10.09 95 0 피스키퍼, 스카우트 쓸만함? [2] ㅇㅇ (122.36) 2020.10.09 107 0 진짜 전당 11이라도 뚫고싶다 [10]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22 0 다음주 신캐 나오지? [4] 은하단 2020.10.09 156 0 야 이 시발년아 꼬접복귀러 2020.10.09 83 0 ㅋㅋㅋ 나도 떴다 [1] krispydonut 2020.10.09 82 0 와 ㅋㅋ 쓰알함선 3개남았네 한펭 2020.10.09 41 0 스펙트럴 하루에 한개는 뽑히니까 뭔가 만족스럽다 [5] 이천쌀떡볶이 2020.10.09 143 0 모작 방어훈련이 제일 즐겁네 [1] 일하기싫다 2020.10.09 107 0 이거 우리도 피해 오려나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9 182 0 애들 키우는거 하나씩 100찍어줫어야댓나 맴스땃치 2020.10.09 69 0 구관총병이랑 방패병은누구랑씀??? [3] 꼬접복귀러 2020.10.09 149 0 생각해보니 리세계사면 [1] 킹볼라 2020.10.09 111 0 전당 도저히 못깨겠다 [9]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68 0 카사 왤케 오토 효율 구리냐 [4] 로하나 2020.10.09 135 0 매출 여유좀 생기면 드랍캐들도 조정 좀 해줬으면 [3] 졸린개 2020.10.09 106 1 각등이 리얼 씹사기 아니냐? [4] ㅇㅇ (116.39) 2020.10.09 144 1 전당 이거로 몇까지가능? [3] hilde 2020.10.09 77 0 진짜 너모 귀엽다.. [3] 흥냥 2020.10.09 106 0 김치찌개에 라면넣어먹으면 맛있을까 [9] 나나오유리코 2020.10.09 102 0 발렌타인에서 류금태가 분탕친거있음? [9] 힘을숨김 2020.10.09 118 0 이거 대사 좋은데? [3] ㅇㅇ (222.109) 2020.10.09 189 1 왜 여긴 비틱이라 안하고 홍어라고 함 [4] ㅇㅇ (126.186) 2020.10.09 194 1 시그마 메카닉 상태이상면역버프 왜없음? hver 2020.10.09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9 0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