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110 건쉽
110 각수연 + 100 이프리트로 하루종일 패도 못잡길래
아 씨발 이거 지금도 이정도면 각수연 2밴 먹으면 또 애미 디지겟구나 생각부터 들엇음
저 비행기새끼 110이면 무시하고 지상전 가는것도 ㅈㄴ 힘듬
상대가 그냥 건쉽밑에 버티기용 유닛 하나 꺼내면 못밀고 다녹아서


어제 110 건쉽
110 각수연 + 100 이프리트로 하루종일 패도 못잡길래
아 씨발 이거 지금도 이정도면 각수연 2밴 먹으면 또 애미 디지겟구나 생각부터 들엇음
저 비행기새끼 110이면 무시하고 지상전 가는것도 ㅈㄴ 힘듬
상대가 그냥 건쉽밑에 버티기용 유닛 하나 꺼내면 못밀고 다녹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