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호해줘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이 뉴비는 무료로 해줍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66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힐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좆같은 광고는 다 카사채널이지
[4]
128
0
아점먹었는데 배가 너무고프네
[2]
75
0
건틀렛
아 ㅋㅋ 캐릭터들 템빼두고 건돌리고있엇네
[1]
79
0
아트북 삽니다 연락주세요
[6]
115
0
✋질문
고르디우스 무브먼트 스충 vs 회피
[12]
719
0
씨발 매칭 좆병신 좆망겜
[7]
160
0
고르디우스 <~~~~ 그거 실험햇다던 글 올라왓엇음?
[1]
77
0
그림자전당 공략 쭉 보는데
[5]
133
0
아 융합핵 3개만더있으면 풀융합인데
38
0
마영전은 안해봤는데 꼴리는애
[1]
86
0
뉴비때 그림자 1-2 실수해서 궁 못막았을때
70
0
건틀렛
와 건 이번시즌 최고점이다 ㅋㅋ
[3]
111
1
✋질문
무슨 고르디우스 셋옵을 먼저 맞춰야 할까?
[8]
121
0
목화흐켱 선전 조나 많이ㅡ뜨네
45
0
✋질문
형들 뉴비 질문좀요
[3]
65
0
생각해보면 카운터는 정말 나약한게 아닐까?
[1]
88
0
채용권200개박아서 구관총병 다먹었다ㅋㅋ
[10]
188
0
에피소드 미는거 개귀찮네
27
0
건틀렛
에이함 피통은 좀 올려주자 제발
[6]
116
-3
아트북 아직 개봉안함
[4]
53
0
마영전하고 카사하고 콜라보 ㄱㄱ
[5]
487
0
송편 파밍 어디서하냐
[1]
69
0
건쉽 << 존나 보기만해도 몸에 힘이 쫙빠짐
[6]
136
1
구인/구직
이 뉴비는 무료로 해줍니다
[1]
167
0
요 정도 키운거같은데
[2]
80
0
뉴비 과금할라는데
[4]
102
0
덱짜는것좀 도와주라
[10]
164
0
스펙트럴 금형 30개 한번에 깔려고 존버중인데
[3]
91
0
1-2강소영으로 밀고 거기에 주시윤깔고 샤오린깔면됨?
[2]
61
0
길드 가입하면 뭐가 좋음?
[9]
2141
0
지금 건쉽맘들 존나 살만한가보다
[7]
231
0
전당 2 오토 맞춰주니 삶이 안락해졌다
56
0
ㄹㅇ.... SD캐릭으로 미니게임 <~~~~ 같은거 잇엇으면 좋겟다
[2]
141
2
멍청도식 캡춰 1점
[2]
75
-3
형들 찍먹 중인데 뭐 키우면 됨?
[5]
95
0
피스키퍼, 스카우트 쓸만함?
[2]
107
0
진짜 전당 11이라도 뚫고싶다
[10]
123
0
다음주 신캐 나오지?
[4]
156
0
야 이 시발년아
83
0
ㅋㅋㅋ 나도 떴다
[1]
82
0
와 ㅋㅋ 쓰알함선 3개남았네
41
0
스펙트럴 하루에 한개는 뽑히니까 뭔가 만족스럽다
[5]
143
0
모작 방어훈련이 제일 즐겁네
[1]
107
0
이거 우리도 피해 오려나
[6]
183
0
애들 키우는거 하나씩 100찍어줫어야댓나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