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률업 진짜네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멍청도식 캡춰 1점
추천
0
비추천
3
댓글
2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2]
krispydonut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때 그림자 1-2 실수해서 궁 못막았을때
70
0
건틀렛
와 건 이번시즌 최고점이다 ㅋㅋ
[3]
111
1
✋질문
무슨 고르디우스 셋옵을 먼저 맞춰야 할까?
[8]
121
0
목화흐켱 선전 조나 많이ㅡ뜨네
45
0
✋질문
형들 뉴비 질문좀요
[3]
65
0
생각해보면 카운터는 정말 나약한게 아닐까?
[1]
88
0
채용권200개박아서 구관총병 다먹었다ㅋㅋ
[10]
188
0
에피소드 미는거 개귀찮네
27
0
건틀렛
에이함 피통은 좀 올려주자 제발
[6]
116
-3
아트북 아직 개봉안함
[4]
53
0
마영전하고 카사하고 콜라보 ㄱㄱ
[5]
487
0
송편 파밍 어디서하냐
[1]
68
0
건쉽 << 존나 보기만해도 몸에 힘이 쫙빠짐
[6]
136
1
구인/구직
이 뉴비는 무료로 해줍니다
[1]
166
0
요 정도 키운거같은데
[2]
79
0
뉴비 과금할라는데
[4]
101
0
덱짜는것좀 도와주라
[10]
164
0
스펙트럴 금형 30개 한번에 깔려고 존버중인데
[3]
91
0
1-2강소영으로 밀고 거기에 주시윤깔고 샤오린깔면됨?
[2]
60
0
길드 가입하면 뭐가 좋음?
[9]
2140
0
지금 건쉽맘들 존나 살만한가보다
[7]
231
0
전당 2 오토 맞춰주니 삶이 안락해졌다
55
0
ㄹㅇ.... SD캐릭으로 미니게임 <~~~~ 같은거 잇엇으면 좋겟다
[2]
141
2
멍청도식 캡춰 1점
[2]
74
-3
형들 찍먹 중인데 뭐 키우면 됨?
[5]
95
0
피스키퍼, 스카우트 쓸만함?
[2]
107
0
진짜 전당 11이라도 뚫고싶다
[10]
123
0
다음주 신캐 나오지?
[4]
156
0
야 이 시발년아
83
0
ㅋㅋㅋ 나도 떴다
[1]
82
0
와 ㅋㅋ 쓰알함선 3개남았네
41
0
스펙트럴 하루에 한개는 뽑히니까 뭔가 만족스럽다
[5]
143
0
모작 방어훈련이 제일 즐겁네
[1]
107
0
이거 우리도 피해 오려나
[6]
182
0
애들 키우는거 하나씩 100찍어줫어야댓나
69
0
구관총병이랑 방패병은누구랑씀???
[3]
149
0
생각해보니 리세계사면
[1]
111
0
전당 도저히 못깨겠다
[9]
168
0
카사 왤케 오토 효율 구리냐
[4]
135
0
매출 여유좀 생기면 드랍캐들도 조정 좀 해줬으면
[3]
106
1
각등이 리얼 씹사기 아니냐?
[4]
144
1
전당 이거로 몇까지가능?
[3]
77
0
진짜 너모 귀엽다..
[3]
106
0
김치찌개에 라면넣어먹으면 맛있을까
[9]
102
0
발렌타인에서 류금태가 분탕친거있음?
[9]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