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왜 여긴 비틱이라 안하고 홍어라고 함 ㅇㅇ (126.186)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4 작성일 2020-10-09 06:26:29 https://arca.live/b/counterside/8489508 노무현~나 웃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히메코달린다 2020-10-09 06:26:52 왜냐면 여긴 네이버카페가 없거든 펼쳐보기▼ ㅇo 2020-10-09 06:27:08 골든정답 콘 펼쳐보기▼ 라나 2020-10-09 06:27:09 너 혹시 라도임? 펼쳐보기▼ ㅇㅇ (126.186) 2020-10-09 06:27:24 삭제 수정 자서전 지참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멍청도식 캡춰 1점 [2] 코뿔소 2020.10.09 75 -3 형들 찍먹 중인데 뭐 키우면 됨? [5] ㅇㅇ (14.39) 2020.10.09 95 0 피스키퍼, 스카우트 쓸만함? [2] ㅇㅇ (122.36) 2020.10.09 107 0 진짜 전당 11이라도 뚫고싶다 [10]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23 0 다음주 신캐 나오지? [4] 은하단 2020.10.09 156 0 야 이 시발년아 꼬접복귀러 2020.10.09 83 0 ㅋㅋㅋ 나도 떴다 [1] krispydonut 2020.10.09 82 0 와 ㅋㅋ 쓰알함선 3개남았네 한펭 2020.10.09 41 0 스펙트럴 하루에 한개는 뽑히니까 뭔가 만족스럽다 [5] 이천쌀떡볶이 2020.10.09 144 0 모작 방어훈련이 제일 즐겁네 [1] 일하기싫다 2020.10.09 107 0 이거 우리도 피해 오려나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9 183 0 애들 키우는거 하나씩 100찍어줫어야댓나 맴스땃치 2020.10.09 69 0 구관총병이랑 방패병은누구랑씀??? [3] 꼬접복귀러 2020.10.09 149 0 생각해보니 리세계사면 [1] 킹볼라 2020.10.09 111 0 전당 도저히 못깨겠다 [9]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68 0 카사 왤케 오토 효율 구리냐 [4] 로하나 2020.10.09 135 0 매출 여유좀 생기면 드랍캐들도 조정 좀 해줬으면 [3] 졸린개 2020.10.09 106 1 각등이 리얼 씹사기 아니냐? [4] ㅇㅇ (116.39) 2020.10.09 144 1 전당 이거로 몇까지가능? [3] hilde 2020.10.09 77 0 진짜 너모 귀엽다.. [3] 흥냥 2020.10.09 106 0 김치찌개에 라면넣어먹으면 맛있을까 [9] 나나오유리코 2020.10.09 102 0 발렌타인에서 류금태가 분탕친거있음? [9] 힘을숨김 2020.10.09 118 0 이거 대사 좋은데? [3] ㅇㅇ (222.109) 2020.10.09 189 1 왜 여긴 비틱이라 안하고 홍어라고 함 [4] ㅇㅇ (126.186) 2020.10.09 194 1 시그마 메카닉 상태이상면역버프 왜없음? hver 2020.10.09 48 0 ㅠ [6] 십공소 2020.10.09 130 0 이거 뉴비가 송편보상 다 먹을수있긴하냐 [6] 꼬접복귀러 2020.10.09 184 2 광고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2] 소닉 2020.10.09 175 1 중갤은 근첩갤이라 이미 소속감 MAX 돌파했기때문에 [3] ㅇㅇ 2020.10.09 170 -1 뉴비 건틀렛 덱 평가좀 [4] 타조 2020.10.09 80 0 오늘도 평화로운 중갤 ㄹ황 [3] ㅇo 2020.10.09 189 -2 와 245부터 확 어려워지네... [5] 늒네 (58.232) 2020.10.09 108 0 시그마보다 기계수집가가 신캐로 나왔어야했음 [3] 히메코달린다 2020.10.09 126 0 뜬금없는데 만우절때 인겜전투 다 sd로 바꾸면 재밋겟다 [6] 라나 2020.10.09 116 0 대공여신 [2] eee 2020.10.09 111 0 전당1 솔저덱은 특수기없는애들로만해? [2] ㅇㅇ 2020.10.09 108 0 두시간째 건한,ㄴ데 제자리네 [4] 윾동6974 2020.10.09 66 0 근데 중갤이면 충분한 씹덕갤 아니냐 [7] ㅇo 2020.10.09 183 -1 머야 이겜 무료연중이냐 [15] 킹볼라 2020.10.09 210 0 근첩 점령당한갤 특 [1] ㅇㅇ 2020.10.09 127 0 우리딸 성능도 안좋고 일 못해도 괜찮다 [1] 촉법토끼 2020.10.09 104 0 다시보니까 R도 이상한놈들밖에 안떴었네 [2] 뷰지도살자 2020.10.09 102 0 실비아쟝... [4] 람네 2020.10.09 169 0 근데 저새끼 스비갤 이야기 나올때 계속 보였던놈 같은데 ㅇo 2020.10.09 117 0 씨발 문열어!!! [3] ㅇㅇ (124.58) 2020.10.09 17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6: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