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갤 ㄹ황
추천
0
비추천
2
댓글
3
조회수
188
작성일

댓글
[3]
김빠진스프라이트
hver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ㅋㅋ 쓰알함선 3개남았네
41
0
스펙트럴 하루에 한개는 뽑히니까 뭔가 만족스럽다
[5]
143
0
모작 방어훈련이 제일 즐겁네
[1]
106
0
이거 우리도 피해 오려나
[6]
182
0
애들 키우는거 하나씩 100찍어줫어야댓나
68
0
구관총병이랑 방패병은누구랑씀???
[3]
148
0
생각해보니 리세계사면
[1]
110
0
전당 도저히 못깨겠다
[9]
167
0
카사 왤케 오토 효율 구리냐
[4]
134
0
매출 여유좀 생기면 드랍캐들도 조정 좀 해줬으면
[3]
105
1
각등이 리얼 씹사기 아니냐?
[4]
143
1
전당 이거로 몇까지가능?
[3]
76
0
진짜 너모 귀엽다..
[3]
105
0
김치찌개에 라면넣어먹으면 맛있을까
[9]
102
0
발렌타인에서 류금태가 분탕친거있음?
[9]
118
0
이거 대사 좋은데?
[3]
188
1
왜 여긴 비틱이라 안하고 홍어라고 함
[4]
194
1
시그마 메카닉 상태이상면역버프 왜없음?
47
0
ㅠ
[6]
130
0
이거 뉴비가 송편보상 다 먹을수있긴하냐
[6]
184
2
광고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2]
175
1
중갤은 근첩갤이라 이미 소속감 MAX 돌파했기때문에
[3]
170
-1
뉴비 건틀렛 덱 평가좀
[4]
80
0
오늘도 평화로운 중갤 ㄹ황
[3]
188
-2
와 245부터 확 어려워지네...
[5]
108
0
시그마보다 기계수집가가 신캐로 나왔어야했음
[3]
126
0
뜬금없는데 만우절때 인겜전투 다 sd로 바꾸면 재밋겟다
[6]
115
0
대공여신
[2]
111
0
전당1 솔저덱은 특수기없는애들로만해?
[2]
108
0
두시간째 건한,ㄴ데 제자리네
[4]
65
0
근데 중갤이면 충분한 씹덕갤 아니냐
[7]
183
-1
머야 이겜 무료연중이냐
[15]
210
0
근첩 점령당한갤 특
[1]
127
0
우리딸 성능도 안좋고 일 못해도 괜찮다
[1]
104
0
다시보니까 R도 이상한놈들밖에 안떴었네
[2]
102
0
실비아쟝...
[4]
169
0
근데 저새끼 스비갤 이야기 나올때 계속 보였던놈 같은데
117
0
씨발 문열어!!!
[3]
175
2
함선스킬 이펙트는 포드가 짱임
[1]
125
0
이 스펙으로 전당 택도없지???
[16]
212
0
각수연 출격기 쎈거 맞음?
[6]
219
0
카사 SD 데이터좀 안풀어주나
[5]
194
0
뉴디트만든다고 오하요 만들 수는 없고...
36
0
뉴비 폐사할거 같아
[12]
251
3
공식만화 돌아왔으면 좋겠다
[3]
1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