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실비아런 함선 몇대 써야하는지아는분? ㅇㄴㄹㄴ (121.15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0-11 10:26:07 https://arca.live/b/counterside/8589130 556 쳐봣는데 이건 아난오는거같은데걍 한대 쓰는사람들이 많은거 같은데 한대써두됭?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0-10-11 10:26:20 1대로됨 7시 강습 펼쳐보기▼ ㅇㄴㄹㄴ (121.151) 2020-10-11 10:26:39 삭제 수정 근데 두대 쓰면 경치 더 이득이거나 그런거없ㅇ므?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27:08 갈라먹는거라 글쎄 펼쳐보기▼ ㅇㄴㄹㄴ (121.151) 2020-10-11 10:27:23 삭제 수정 감사감사 그럼 1대로 해야겟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26:48 이터낭비없고 지가 알아서 자동보급켜놓으면 다 잡음 경험치도 이터대비 가장 많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0:26:21 *수정됨 1소대 강습 펼쳐보기▼ ㅇㄴㄹㄴ (121.151) 2020-10-11 10:28:29 삭제 수정 감사 펼쳐보기▼ 제리_ 2020-10-11 10:28:46 3대 쓰면 이터니움 절약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각미나 각수연 중에 뭘 노려야 해 [7] 한우쟝 2020.10.11 92 0 가은이 애호해조 [3] ㅇㅇ 2020.10.11 287 0 행님들 뉴빈데 뭐 공략 같은거 있음? [16] ㅇㅇ (1.254) 2020.10.11 117 0 영국애들도 함선 나와야하지 않겠노? [1] byute 2020.10.11 62 0 각수연이 레인저인데도 각힐은 잘 못잡는듯 [9] ㅇㅇ (1.243) 2020.10.11 147 -4 ㅅㅍ)순한맛 주시윤 [3] 구르메아줌마 2020.10.11 206 1 빠밤좌 모션 첨봤는데 멜 2020.10.11 50 0 응애 나 애기 사장 [1] byute 2020.10.11 70 1 카미이즈미는 어디소속 함선임? [4] 마이크 2020.10.11 104 0 힐데 배너가 로테되는거고 [3] 늒네Viva 2020.10.11 82 0 (데이터)각등이 스페셜 [16] 닼쉪 2020.10.11 295 4 시그마 이벤던 하드 말고는 어디 도는게 괜찮음? [4] 인상깊은이름 2020.10.11 66 0 근데 건틀렛 벤같은건 어떻게 하는거임? [2] 뻋촄콒퍱콐 2020.10.11 71 -1 좆같이 생긴 성능캐는 무슨 법칙인가 [12] 겟타 2020.10.11 182 0 건포는 뺴야하는데 계속 패배만하니까 빼기가 뭐하네 [6] 중고흑우 2020.10.11 96 -1 카케보면 가은이 만한 여자가 없지 [2] ㅇㅇ 2020.10.11 102 0 원래 각성뽑 배너 2개씩 로테되는거??? [6] 늒네Viva 2020.10.11 84 0 소대에넣고 싸워야 경험치오르는거아님? [3] 아이세스 2020.10.11 83 0 중복 그만조 [3] 뱅레이 2020.10.11 77 1 해보는데 스토리 좀 괜찮은거같은데 [7] 노조미 2020.10.11 91 0 선으로 각힐이 나오면 각등이를 던져주세요 베버 2020.10.11 56 -1 각등이를 대체하는 딜러가 나올까요? [2] Onedaymore 2020.10.11 75 0 나 그 존 메이슨 외전 맘에들더라 [6] 한우쟝 2020.10.11 124 0 실비아런 함선 몇대 써야하는지아는분? [8] ㅇㄴㄹㄴ (121.151) 2020.10.11 100 0 에이미의 허리 부근 킬미는 유성 붓펜으로 쓴거래 [1] Vergil 2020.10.11 183 0 앆ㄱㄱㄱㄱㄱ [3] 분긔 2020.10.11 84 0 태닝한 여름 가은이 보고싶다 [1] Onedaymore 2020.10.11 95 0 야겜 캐릭터로 만든 아카콘 홍보하러 왔읍니다 [6] 타조 2020.10.11 191 3 각힐픽업언제까지냐 [6] 보노본호 2020.10.11 86 0 ✋질문 각성캐 하나만 있다치면 뭐가 제일 조움? [7] 갑수 2020.10.11 140 0 다이브 돌리던 도중에 이런거 봄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1 109 0 은근 아무데나 써도 되는콘 [7] ㅇㅇ 2020.10.11 107 0 실비아런 안하고 린시앤런 해도됨?? [8] ㅇㄴㄹㄴ (121.151) 2020.10.11 111 0 오르카 외전 다 했는데 오르카가 에디 딸이야? [4] 한우쟝 2020.10.11 115 0 성능 뽕만 있는년... [3] ㅇㅇ 2020.10.11 128 1 클로에 ㄹㅇ 개이쁨 [3] Eizen 2020.10.11 445 0 갤6으로는 안돌아가겠지? [4] ㅇㅇ (183.103) 2020.10.11 62 0 각힐 만나서 시작하자마자 함선 다이브하면 하늘 노래짐 ㅇㅇ 2020.10.11 58 0 건틀렛 각힐 각등 함선스킬 딱 셋에 터지니까 얼이 빠지네 ㅇㅇ (117.53) 2020.10.11 63 0 그러고보니 각등이는 스토리 어딨냐 [2] Onedaymore 2020.10.11 70 0 (스포) 에이미 개꼴림 [2] Able 2020.10.11 166 0 라오 통발 돌리는 오드로이드로 카사 통발도 되려나 [4] 한우쟝 2020.10.11 95 0 뉴비 ㅋㅋ 단차로 시그마 뽑았음 [6] 아메리고 2020.10.11 583 15 각미나 각수연 쓰기가 싫은데 [9]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11 118 1 캐릭터들 왜케 이쁘냐 이게임 [2] 노조미 2020.10.11 15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1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