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씹덕같은게 내취향이야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해보는데 스토리 좀 괜찮은거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1
작성일
존나 씹덕같은게 내취향이야
댓글
[7]
베버
빠루
응애나애기카운터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삼바교실
독호메
노조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에이미 질문좀
[1]
79
0
뭐여 그럼 치나츠 돈 많은거 아님?
[1]
71
1
애들아 뉴비 연봉협상하면서 보라색 막먹여도 돼냐?
[8]
96
0
복귀뉴비 복귀미션임무하는데 레이드가 안나와
[4]
68
0
각힐 각미나 각수연 중에 뭘 노려야 해
[7]
92
0
가은이 애호해조
[3]
287
0
행님들 뉴빈데 뭐 공략 같은거 있음?
[16]
117
0
영국애들도 함선 나와야하지 않겠노?
[1]
62
0
각수연이 레인저인데도 각힐은 잘 못잡는듯
[9]
147
-4
ㅅㅍ)순한맛 주시윤
[3]
206
1
빠밤좌 모션 첨봤는데
50
0
응애 나 애기 사장
[1]
70
1
카미이즈미는 어디소속 함선임?
[4]
104
0
힐데 배너가 로테되는거고
[3]
82
0
(데이터)각등이 스페셜
[16]
295
4
시그마 이벤던 하드 말고는 어디 도는게 괜찮음?
[4]
66
0
근데 건틀렛 벤같은건 어떻게 하는거임?
[2]
71
-1
좆같이 생긴 성능캐는 무슨 법칙인가
[12]
182
0
건포는 뺴야하는데 계속 패배만하니까 빼기가 뭐하네
[6]
96
-1
카케보면 가은이 만한 여자가 없지
[2]
102
0
원래 각성뽑 배너 2개씩 로테되는거???
[6]
84
0
소대에넣고 싸워야 경험치오르는거아님?
[3]
83
0
중복 그만조
[3]
77
1
해보는데 스토리 좀 괜찮은거같은데
[7]
92
0
선으로 각힐이 나오면 각등이를 던져주세요
56
-1
각등이를 대체하는 딜러가 나올까요?
[2]
75
0
나 그 존 메이슨 외전 맘에들더라
[6]
124
0
실비아런 함선 몇대 써야하는지아는분?
[8]
101
0
에이미의 허리 부근 킬미는 유성 붓펜으로 쓴거래
[1]
184
0
앆ㄱㄱㄱㄱㄱ
[3]
84
0
태닝한 여름 가은이 보고싶다
[1]
95
0
야겜 캐릭터로 만든 아카콘 홍보하러 왔읍니다
[6]
191
3
각힐픽업언제까지냐
[6]
86
0
✋질문
각성캐 하나만 있다치면 뭐가 제일 조움?
[7]
140
0
다이브 돌리던 도중에 이런거 봄
[3]
109
0
은근 아무데나 써도 되는콘
[7]
107
0
실비아런 안하고 린시앤런 해도됨??
[8]
111
0
오르카 외전 다 했는데 오르카가 에디 딸이야?
[4]
115
0
성능 뽕만 있는년...
[3]
128
1
클로에 ㄹㅇ 개이쁨
[3]
445
0
갤6으로는 안돌아가겠지?
[4]
62
0
각힐 만나서 시작하자마자 함선 다이브하면 하늘 노래짐
58
0
건틀렛
각힐 각등 함선스킬 딱 셋에 터지니까 얼이 빠지네
63
0
그러고보니 각등이는 스토리 어딨냐
[2]
70
0
(스포) 에이미 개꼴림
[2]
1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