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행님들 뉴빈데 뭐 공략 같은거 있음? ㅇㅇ (1.2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17 작성일 2020-10-11 10:31:36 https://arca.live/b/counterside/8589205 어제 시작했는데 뭐 내 좆대로 하다간 나중에 힘들거 같아서 공략 보고 좀 따라 할라는데 공략글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삼바교실 2020-10-11 10:31:48 각리세냐 펼쳐보기▼ ㅇㅇ (1.254) 2020-10-11 10:32:10 삭제 수정 그게뭐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11 10:32:35 각성힐데 들고 시작했냐고ㅇ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32:31 각성리세 스타트했냐는 질문 펼쳐보기▼ ㅇㅇ (1.254) 2020-10-11 10:33:30 삭제 수정 각성캐가 노란생 애들임?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34:11 기밀채용에서 나오는 애들 펼쳐보기▼ ㅇㅇ (1.254) 2020-10-11 10:35:30 삭제 수정 없는데 우짬 거진 필수 급임?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37:08 필수는 아닌데 지금 추석이벤트덕에 기존 2시간걸리던 리세과정이 약 10분내외로 단축됐고, 1각성 리세계 5만원하던게 이벤트 이후로 2~3천원으로 떨어짐. 참고로 각성캐 천장은 현금 30만원즈음함. 먹고가는게 많이 이득이라 추천하는거임 다들 펼쳐보기▼ ㅇㅇ (1.254) 2020-10-11 10:42:52 삭제 수정 고마워요 지금 리세 돌리러 갈게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43:29 *수정됨 폰리세는 게스트 삭제가 안 돼서 번거로우니까 앱플레이어로 하셈 인스턴스 지우면됨 블루스택 64비트인가 그렇다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37:58 2각성도 천장만 따지면 70~80만원을 질러야 먹는건데 꼴랑 6만원에 리세계 팔고있음. 펼쳐보기▼ 응애웅나애기응애 2020-10-11 10:32:34 각성캐릭 2개 리세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57:45 야 리세중이냐 각힐계 친구줄라고 받았는데 안 한다네 ㅅㅂ칼거절ㅋㅋㅋ 링크줄테니 들어와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0:57:50 https://open.kakao.com/o/sleIQ9Ac 펼쳐보기▼ ㅇㅇ (1.254) 2020-10-11 12:06:34 삭제 수정 행님 혹시 지금도 주십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0-10-11 12:12:24 ㅇㅇ 들어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창기때 먹은 쓰알라인업 눈물난다 2K22m 2020.10.11 62 0 30복귀 유전데 지금은 계속 이벤만돌면됨? [5] 성사재천 2020.10.11 83 0 각힐이 버스기사로 진짜 좋은거같던데 [3] 멜 2020.10.11 147 0 메카닉덱 저번에 처음만나고 졌음 [2] Onedaymore 2020.10.11 69 0 ✋질문 응애 질문 넣을게 [6] 윤딴딴 2020.10.11 91 0 진짜 스토리에서 볼때마다 이쁘네 [5] 일하기싫다 2020.10.11 143 2 신각성담주에나옴? ㅇㅇ (121.191) 2020.10.11 39 0 우드퍽커랑 스패로우 키워야함? [3] 구르메아줌마 2020.10.11 84 0 팔레스2 돌다 머리 빠질듯 분긔 2020.10.11 43 0 좋다ㅋㅋㅋ 빨리 밴되라ㅋㅋㅋ [4] lllBoomerlll 2020.10.11 161 5 홍어해옴 [4] 좆 2020.10.11 115 -6 쓰알 한번에 너무많이 키울라하니까 아이세스 2020.10.11 39 0 뉴비 기만간다 [2] ㅇㅇ (112.214) 2020.10.11 73 0 이렇게 돌리는데 에델 뺄까 [7] 중고흑우 2020.10.11 131 0 실비아 스킨 꼴리는데 [1] ㅇㅇ (1.232) 2020.10.11 59 0 건틀렛 시그마 실골에선 씹사기캐임 ㅇㅇ (222.109) 2020.10.11 109 0 다음주는 건쉽 니가와 지옥이다 [2] ㅇㅇ 2020.10.11 119 0 (스포) 에이미 질문좀 [1] Able 2020.10.11 79 0 뭐여 그럼 치나츠 돈 많은거 아님? [1] 마이크 2020.10.11 72 1 애들아 뉴비 연봉협상하면서 보라색 막먹여도 돼냐? [8] 노조미 2020.10.11 96 0 복귀뉴비 복귀미션임무하는데 레이드가 안나와 [4] ㅇㅇ (211.235) 2020.10.11 68 0 각힐 각미나 각수연 중에 뭘 노려야 해 [7] 한우쟝 2020.10.11 92 0 가은이 애호해조 [3] ㅇㅇ 2020.10.11 287 0 행님들 뉴빈데 뭐 공략 같은거 있음? [16] ㅇㅇ (1.254) 2020.10.11 117 0 영국애들도 함선 나와야하지 않겠노? [1] byute 2020.10.11 62 0 각수연이 레인저인데도 각힐은 잘 못잡는듯 [9] ㅇㅇ (1.243) 2020.10.11 147 -4 ㅅㅍ)순한맛 주시윤 [3] 구르메아줌마 2020.10.11 207 1 빠밤좌 모션 첨봤는데 멜 2020.10.11 50 0 응애 나 애기 사장 [1] byute 2020.10.11 71 1 카미이즈미는 어디소속 함선임? [4] 마이크 2020.10.11 105 0 힐데 배너가 로테되는거고 [3] 늒네Viva 2020.10.11 83 0 (데이터)각등이 스페셜 [16] 닼쉪 2020.10.11 296 4 시그마 이벤던 하드 말고는 어디 도는게 괜찮음? [4] 인상깊은이름 2020.10.11 67 0 근데 건틀렛 벤같은건 어떻게 하는거임? [2] 뻋촄콒퍱콐 2020.10.11 72 -1 좆같이 생긴 성능캐는 무슨 법칙인가 [12] 겟타 2020.10.11 182 0 건포는 뺴야하는데 계속 패배만하니까 빼기가 뭐하네 [6] 중고흑우 2020.10.11 97 -1 카케보면 가은이 만한 여자가 없지 [2] ㅇㅇ 2020.10.11 103 0 원래 각성뽑 배너 2개씩 로테되는거??? [6] 늒네Viva 2020.10.11 85 0 소대에넣고 싸워야 경험치오르는거아님? [3] 아이세스 2020.10.11 84 0 중복 그만조 [3] 뱅레이 2020.10.11 78 1 해보는데 스토리 좀 괜찮은거같은데 [7] 노조미 2020.10.11 92 0 선으로 각힐이 나오면 각등이를 던져주세요 베버 2020.10.11 57 -1 각등이를 대체하는 딜러가 나올까요? [2] Onedaymore 2020.10.11 76 0 나 그 존 메이슨 외전 맘에들더라 [6] 한우쟝 2020.10.11 125 0 실비아런 함선 몇대 써야하는지아는분? [8] ㅇㄴㄹㄴ (121.151) 2020.10.11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1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