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ㅍ)순한맛 주시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6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흥냥
Able
Onedaymor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닉덱 저번에 처음만나고 졌음
[2]
69
0
✋질문
응애 질문 넣을게
[6]
91
0
진짜 스토리에서 볼때마다 이쁘네
[5]
143
2
신각성담주에나옴?
39
0
우드퍽커랑 스패로우 키워야함?
[3]
84
0
팔레스2 돌다 머리 빠질듯
43
0
좋다ㅋㅋㅋ 빨리 밴되라ㅋㅋㅋ
[4]
161
5
홍어해옴
[4]
115
-6
쓰알 한번에 너무많이 키울라하니까
39
0
뉴비 기만간다
[2]
73
0
이렇게 돌리는데 에델 뺄까
[7]
131
0
실비아 스킨 꼴리는데
[1]
59
0
건틀렛
시그마 실골에선 씹사기캐임
109
0
다음주는 건쉽 니가와 지옥이다
[2]
119
0
(스포) 에이미 질문좀
[1]
79
0
뭐여 그럼 치나츠 돈 많은거 아님?
[1]
71
1
애들아 뉴비 연봉협상하면서 보라색 막먹여도 돼냐?
[8]
96
0
복귀뉴비 복귀미션임무하는데 레이드가 안나와
[4]
68
0
각힐 각미나 각수연 중에 뭘 노려야 해
[7]
92
0
가은이 애호해조
[3]
287
0
행님들 뉴빈데 뭐 공략 같은거 있음?
[16]
117
0
영국애들도 함선 나와야하지 않겠노?
[1]
62
0
각수연이 레인저인데도 각힐은 잘 못잡는듯
[9]
147
-4
ㅅㅍ)순한맛 주시윤
[3]
206
1
빠밤좌 모션 첨봤는데
50
0
응애 나 애기 사장
[1]
71
1
카미이즈미는 어디소속 함선임?
[4]
105
0
힐데 배너가 로테되는거고
[3]
83
0
(데이터)각등이 스페셜
[16]
296
4
시그마 이벤던 하드 말고는 어디 도는게 괜찮음?
[4]
67
0
근데 건틀렛 벤같은건 어떻게 하는거임?
[2]
72
-1
좆같이 생긴 성능캐는 무슨 법칙인가
[12]
182
0
건포는 뺴야하는데 계속 패배만하니까 빼기가 뭐하네
[6]
97
-1
카케보면 가은이 만한 여자가 없지
[2]
103
0
원래 각성뽑 배너 2개씩 로테되는거???
[6]
85
0
소대에넣고 싸워야 경험치오르는거아님?
[3]
84
0
중복 그만조
[3]
78
1
해보는데 스토리 좀 괜찮은거같은데
[7]
92
0
선으로 각힐이 나오면 각등이를 던져주세요
57
-1
각등이를 대체하는 딜러가 나올까요?
[2]
76
0
나 그 존 메이슨 외전 맘에들더라
[6]
125
0
실비아런 함선 몇대 써야하는지아는분?
[8]
101
0
에이미의 허리 부근 킬미는 유성 붓펜으로 쓴거래
[1]
184
0
앆ㄱㄱㄱㄱㄱ
[3]
84
0
태닝한 여름 가은이 보고싶다
[1]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