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판에 갑자기 노래 가사들릴때 ㄹㅇ루 쌀뻔했다 엔딩때 졸업식노래 나올때도 뭉클해지더라 기대안했는데 스토리 나름 좋아서 놀랐음

어이 류금태.... 이 길은 머나먼 여정이 되겠지만 함께 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