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새벽 1시부터 시작한 스토리 다깼다.... ㅇㅇ (121.1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7 작성일 2020-10-11 19:55:26 https://arca.live/b/counterside/8598484 막판에 갑자기 노래 가사들릴때 ㄹㅇ루 쌀뻔했다 엔딩때 졸업식노래 나올때도 뭉클해지더라 기대안했는데 스토리 나름 좋아서 놀랐음어이 류금태.... 이 길은 머나먼 여정이 되겠지만 함께 해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1 19:56:01 그럼이제 고닉파와 펼쳐보기▼ sBerry 2020-10-11 19:56:35 알겠으니까 이제 고닉파고 대깨카 하자 펼쳐보기▼ ㅇㅇ (121.155) 2020-10-11 19:57:06 삭제 수정 유동 대깨카는 안되는것? 펼쳐보기▼ sBerry 2020-10-11 19:57:55 sBerry 2020-10-11 19:58:06 유동은 콘을 못써!! 펼쳐보기▼ sBerry 2020-10-11 19:58:21 챈손실 난다. 펼쳐보기▼ ㅇㅇ (121.155) 2020-10-11 19:58:51 삭제 수정 고려해봄 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20연차 결과 [1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302 -2 리벳 콜라보캐릭임? [4] 와 2020.10.11 100 -1 솔직히 이게임 다른 가챠겜보단 좀 나은편임 [7] 브 2020.10.11 128 0 이벤트 기록보관소 장비 사야하냐 송편 슬슬 마련해야하는데 [4] 제이콥키예스 2020.10.11 89 0 건틀렛 오토솔져덱이 수동 이기고잇는거 보고잇으니까 재밋네 ㅋㅋㅋㅋ [1] 십공소 2020.10.11 116 0 건틀렛 똑같은 놈좀 그만 매칭해!! [1] ㅇㅇ 2020.10.11 93 0 아 좆됐다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90 0 390연차동안 픽업캐릭을 못먹는게 가챠겜이냐 [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9 2 카사 건틀 오토돌리면서 나런 토발편 읽는데 [3] ㅇㅇ 2020.10.11 89 0 나도오토솔져덱이나해야지 [2] 십공소 2020.10.11 87 0 류드밀라 의외의 면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20 0 모의 작전은 못깨도 패널티 없지?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56 0 겜 지울까 말까 고민되네 [10]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67 0 솔직히 이정돈 메카덱 아님? [1] 늒네쟝 2020.10.11 74 -3 뉴비 패키지 질렀음 [1] ㅇㅇ (1.246) 2020.10.11 75 0 다음 각성은 주시윤각이다 ㅇㅇ (121.155) 2020.10.11 55 0 기채권 아껴야함? [4] 아메리고 2020.10.11 154 0 340연차째 3번째 잠탱이 등장 [1] 스퀘어에닉스 2020.10.11 93 0 뭐야 시발 나가게 해줘 [1] ㅇㅇ 2020.10.11 58 0 공략 팔레스 3 오토덱 참고용 [14] 뿌띠젤리 2020.10.11 7546 5 이거 누가 광고하거야 ㅋㅋㅋ [4] 오새린 2020.10.11 164 0 330연차째 현재 최근 50연차 노쓰알 [1] 스퀘어에닉스 2020.10.11 68 0 렙 올리다가 파산나게 생겼네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31 0 새벽 1시부터 시작한 스토리 다깼다.... [7] ㅇㅇ (121.155) 2020.10.11 97 0 건틀렛 아 ㅋㅋ 왜 너도 각등이 쓰냐고!! 네오딤남편 2020.10.11 86 0 결국 310연차끝에 옌 못먹음 [5]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4 0 계속 건틀렛 오토돌려놓고 딴짓하다 뭐 어떻게 굴러가나 궁금해서 구경좀 해봤는데 ㅇㅇ (14.38) 2020.10.11 66 0 리벳 복각안하면 못뽑음? [1] S4N 2020.10.11 144 0 가챠겜 여러번했지만 카사처럼 운없는건 처음이네 [7]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4 0 이지수 이년은 왜 밴을 안먹음 [4] 쪼시 2020.10.11 143 0 건틀렛 나만 오토솔져덱 많다고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2] ㅇㅇ 2020.10.11 181 0 건틀렛 주시윤 이번건 필수인거같네 ㅇㅇ 2020.10.11 103 0 ㅋㅋ 이번주도 오토솔져로 간다 [1] atti 2020.10.11 79 0 280연차끝에 천장봤는데 이미 있는 잠탱이나옴 [9]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16 0 건포 다빼니 귀신같이 재미없어짐 [8] 양하림 2020.10.11 119 0 아니ㅆ발 학생회 픽업이잖아 [7] 멜 2020.10.11 137 3 나무위키 보니까 이거 솔개라던데 [8] 묘갤러 2020.10.11 186 0 92연차만에 쓰알 커피포트나왔네 ㅋㅋ [3] 스퀘어에닉스 2020.10.11 96 0 아 ㅋㅋ 밴 바뀌자마자 강등 당했다 [3] 네오딤남편 2020.10.11 99 0 개선 컨소 지금 제일 필요한 기능 [5] 소닉 2020.10.11 112 4 각서윤 나옴? [5] ㅇㅇ (223.131) 2020.10.11 92 0 88연차 노쓰알, 170연차동안 레지나 두장먹음 [3] 스퀘어에닉스 2020.10.11 64 0 머여 시발 왜 수시채용 초기화됨 [5] SIMF 2020.10.11 113 0 건틀렛은 왜 소대편성 여러개 있냐 [1] 제이콥키예스 2020.10.11 42 0 시그마라고 연봉협상 대성공 무조건 터지고 그런 거 없지?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20: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