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 기록보관소 장비 사야하냐 송편 슬슬 마련해야하는데 제이콥키예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9 작성일 2020-10-11 20:19:42 https://arca.live/b/counterside/8598559 장비 먹을만함?그리고 송편은 일반 메이즈에서 먹을수있지?시그마 이벤하니까 송편이 안모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십공소 2020-10-11 20:21:27 장비는 굳이 먹을 필요까진 없음 근데 셋바는 무조건 사야됨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0-10-11 20:25:52 송편은 어케 잘모음?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0-10-11 20:22:26 아하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11 20:22:2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걍 예전처럼 텤포로 수시정가 사게 해주면 [1] ㅇㅇ 2020.10.11 39 0 걍 앞으로 가챠 쳐다보지도 않게 쿼츠 다털었다 [6]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57 6 이번주 각등이 픽업 각힐 끝나고 각서윤 나오면 좋겠다 [4] ㅇㅇ 2020.10.11 163 1 힐데: 타입 지크프리트 이거 보고 주시윤 암말안하는거보면 ㄹㅇ 인성갑이지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1 120 0 나는야 차가운 도시의 성능충 [3] ㅇㅇ 2020.10.11 95 0 난 먹는게 더 절실 했나봄 [7] 불편해서만듬 2020.10.11 96 0 근데 각힐이 타입 지그프리트 면 용아냐? [5] 꿀때지 2020.10.11 107 0 건틀렛 이번주는 메카덱 어떻게 이기냐... [2] ㅇㅇ 2020.10.11 121 0 뜬금없는데 핸폰부착가능한 오나홀 생기면 괜찮을거같음 [1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1 141 1 송편은 어디가 잘뜸 [2] 제이콥키예스 2020.10.11 87 0 전에도 쓴적잇는게 친구중에 가챠겜 욕망 조절하는애 잇음 [6] 꿀때지 2020.10.11 111 3 한달동안 라면만먹어도 행복한법 [9]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1 138 0 난 레지나 픽업인가보네 [3] 스퀘어에닉스 2020.10.11 85 0 갑자기 화나네 [2] 꿀때지 2020.10.11 70 0 이집 멜론젤리 잘하는구만 [1] ㅇㅇ 2020.10.11 74 1 시발... [4] ㅇㅇ (112.186) 2020.10.11 80 6 생각보다 1밴이 체감되긴하네 [4] 이작 2020.10.11 106 0 월요일 새벽에 댓글 16개 달리면 [7] 십공소 2020.10.11 132 0 건틀렛 뭐야씨바알! [2] 카사하는병신 2020.10.11 153 0 개선 컨소 출첵관련 개선 필요한거 [3] TaSa 2020.10.11 100 8 420연차 결과 [1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302 -2 리벳 콜라보캐릭임? [4] 와 2020.10.11 100 -1 솔직히 이게임 다른 가챠겜보단 좀 나은편임 [7] 브 2020.10.11 129 0 이벤트 기록보관소 장비 사야하냐 송편 슬슬 마련해야하는데 [4] 제이콥키예스 2020.10.11 89 0 건틀렛 오토솔져덱이 수동 이기고잇는거 보고잇으니까 재밋네 ㅋㅋㅋㅋ [1] 십공소 2020.10.11 117 0 건틀렛 똑같은 놈좀 그만 매칭해!! [1] ㅇㅇ 2020.10.11 93 0 아 좆됐다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90 0 390연차동안 픽업캐릭을 못먹는게 가챠겜이냐 [8]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29 2 카사 건틀 오토돌리면서 나런 토발편 읽는데 [3] ㅇㅇ 2020.10.11 89 0 나도오토솔져덱이나해야지 [2] 십공소 2020.10.11 87 0 류드밀라 의외의 면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1 121 0 모의 작전은 못깨도 패널티 없지?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56 0 겜 지울까 말까 고민되네 [10] 스퀘어에닉스 2020.10.11 167 0 솔직히 이정돈 메카덱 아님? [1] 늒네쟝 2020.10.11 74 -3 뉴비 패키지 질렀음 [1] ㅇㅇ (1.246) 2020.10.11 75 0 다음 각성은 주시윤각이다 ㅇㅇ (121.155) 2020.10.11 55 0 기채권 아껴야함? [4] 아메리고 2020.10.11 154 0 340연차째 3번째 잠탱이 등장 [1] 스퀘어에닉스 2020.10.11 93 0 뭐야 시발 나가게 해줘 [1] ㅇㅇ 2020.10.11 58 0 공략 팔레스 3 오토덱 참고용 [14] 뿌띠젤리 2020.10.11 7546 5 이거 누가 광고하거야 ㅋㅋㅋ [4] 오새린 2020.10.11 164 0 330연차째 현재 최근 50연차 노쓰알 [1] 스퀘어에닉스 2020.10.11 68 0 렙 올리다가 파산나게 생겼네 [6]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1 131 0 새벽 1시부터 시작한 스토리 다깼다.... [7] ㅇㅇ (121.155) 2020.10.11 98 0 건틀렛 아 ㅋㅋ 왜 너도 각등이 쓰냐고!! 네오딤남편 2020.10.11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1 20: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