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 없는건 둘째치고 내 자제력이 바닥이 된걸 또 다시 확인함

일단 370연차동안 먹은 쓰알이


잠탱이 3개 / 레지나 2개 / 커피포트 1개 / 도미닉 1개임


뭐 이렇게 망한건 둘째치고 지금 안나온거 계속 먹겠다고 무리하게 돌리는 내 자신을 보고 가챠겜 다 접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

이렇게 무리하다 ㄹㅇ 신불자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