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이중천장이 달마다 퍼주는 사료를 회수하기 위한 BM이라는것도 이해함
내가 운없는것도 이해함 420연차동안 쓰알 7장 먹었으니까 3잠탱 2레지나 1도미닉
문제는 내 자신이 너무 무서워졌다는거임
난 그냥 요새 알바 좀 하는 학식충인데 지금 제어가 안될 정도로 가챠에 들이붓고 있음
이대로면 큰일날거 같아서 모든 모바일게임들 삭제해야마나 고려중임
물론 지금 새벽동안 추가 과금한건 크지 않음 저번달에 카사에 90 쏟아붇고 부모님한테 수중에 있는 현금 다 맡겨서
더 많이 살아본 사람들의 조언 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