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추천
6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4]
ㅇㅇ
소닉
양하림
갓금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들 보니 한번 데야봐야 다 정신 차리네 ㅋㅋㅋ
[3]
129
1
가챠 후폭풍 좆되네
[4]
120
0
시그마에 이어 각성캐도 천장찍게 생겼네
[3]
84
0
근데 이해 가는게 나도 이대 채용권 300개 넘게 썻엇음
82
0
빙고돌리는 재화어케얻는거냐??
[4]
50
0
여기서 쓸만한 쓰알 뭐남음?
[2]
83
0
수입이 생겨도 카사에 절제하는 방법 있음
[2]
103
0
160뽑 막날엔 부계정 하나 만들어서 가챠하고 놀아야지
[2]
73
0
걍 예전처럼 텤포로 수시정가 사게 해주면
[1]
40
0
걍 앞으로 가챠 쳐다보지도 않게 쿼츠 다털었다
[6]
158
6
이번주 각등이 픽업 각힐 끝나고 각서윤 나오면 좋겠다
[4]
163
1
힐데: 타입 지크프리트 이거 보고 주시윤 암말안하는거보면 ㄹㅇ 인성갑이지
[5]
121
0
나는야 차가운 도시의 성능충
[3]
95
0
난 먹는게 더 절실 했나봄
[7]
97
0
근데 각힐이 타입 지그프리트 면 용아냐?
[5]
108
0
건틀렛
이번주는 메카덱 어떻게 이기냐...
[2]
122
0
뜬금없는데 핸폰부착가능한 오나홀 생기면 괜찮을거같음
[10]
142
1
송편은 어디가 잘뜸
[2]
87
0
전에도 쓴적잇는게 친구중에 가챠겜 욕망 조절하는애 잇음
[6]
111
3
한달동안 라면만먹어도 행복한법
[9]
138
0
난 레지나 픽업인가보네
[3]
85
0
갑자기 화나네
[2]
70
0
이집 멜론젤리 잘하는구만
[1]
74
1
시발...
[4]
80
6
생각보다 1밴이 체감되긴하네
[4]
106
0
월요일 새벽에 댓글 16개 달리면
[7]
132
0
건틀렛
뭐야씨바알!
[2]
153
0
개선
컨소 출첵관련 개선 필요한거
[3]
100
8
420연차 결과
[18]
302
-2
리벳 콜라보캐릭임?
[4]
101
-1
솔직히 이게임 다른 가챠겜보단 좀 나은편임
[7]
129
0
이벤트 기록보관소 장비 사야하냐 송편 슬슬 마련해야하는데
[4]
90
0
건틀렛
오토솔져덱이 수동 이기고잇는거 보고잇으니까 재밋네 ㅋㅋㅋㅋ
[1]
117
0
건틀렛
똑같은 놈좀 그만 매칭해!!
[1]
93
0
아 좆됐다
[4]
91
0
390연차동안 픽업캐릭을 못먹는게 가챠겜이냐
[8]
129
2
카사 건틀 오토돌리면서 나런 토발편 읽는데
[3]
89
0
나도오토솔져덱이나해야지
[2]
88
0
류드밀라 의외의 면
[5]
121
0
모의 작전은 못깨도 패널티 없지?
[2]
56
0
겜 지울까 말까 고민되네
[10]
167
0
솔직히 이정돈 메카덱 아님?
[1]
74
-3
뉴비 패키지 질렀음
[1]
75
0
다음 각성은 주시윤각이다
55
0
기채권 아껴야함?
[4]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