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챠겜 충동적으로 지를고 같으면
삼성전자 1주씩 사는애...
주식은 잘 몰라서 삼전만 산다는데
삼전 1주정도면 가챠겜 10연하는거랑 비슷해서 그걸로 참는다고함
겜은 망하면 수습이 안되는데
삼전1주는 주식이 남고
삼전이 망하면 한국경제가 끝장나는거니깐
걱정없다면서 지르더라
그래서 오 그릉가? 햇는데 이병신새기 물어볼때마다 1주씩 늘어나잇어 자제력이 없노

가챠겜 충동적으로 지를고 같으면
삼성전자 1주씩 사는애...
주식은 잘 몰라서 삼전만 산다는데
삼전 1주정도면 가챠겜 10연하는거랑 비슷해서 그걸로 참는다고함
겜은 망하면 수습이 안되는데
삼전1주는 주식이 남고
삼전이 망하면 한국경제가 끝장나는거니깐
걱정없다면서 지르더라
그래서 오 그릉가? 햇는데 이병신새기 물어볼때마다 1주씩 늘어나잇어 자제력이 없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