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경 어러가지 쓰다가 결국 기본으로 돌아옴 ㅋ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로비 뭔가 분위기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빠의 맹렬한 붕쯔붕쯔
[2]
136
0
안나오는게 빡치냐 픽뚫이 빡치냐
[4]
99
0
지금 다연장 빼고 모든 캐릭 키울 수 있는데끼지 다 키웠는데
[2]
105
0
나는 현질할때 이런마인드로해
[7]
154
0
알렉스 류드는 걍 포기해야지
[2]
129
0
이수연은 힐데 싫어하는거지?
[3]
98
0
만쿼츠면 현으로 얼마냐
[2]
103
0
링컨 썬볼 둘다 현역임?
[6]
108
0
며칠전에 3만쿼츠 개꼴박했는데
[7]
132
1
금전감각 박살났을때
[7]
139
0
나는 금전감각 기준 담배임ㅋㅋ
[5]
115
0
뉴비 렙업 질문좀
[2]
63
0
사실 가챠겜 하다보면 금전감각이 박살나는게 아님
[4]
110
3
140뽑하고 3일째까지 주는 ssr 뽑기 3개 썼는데
[7]
116
0
스팅어 유탄 박격포 이런애들 다 갈아버리면 되지?
[3]
76
0
ㄹㅇ 폰겜하면 금전감각 박살나는거 느끼는게
[4]
113
0
시발 토나오네 이거 멀로 패냐
[6]
135
1
난 보통 한달에 겜에 쓰는돈 정해두는데
[5]
128
0
융합처음해본데스
[1]
49
0
그런데 채용권 많이 뿌리긴 했네
[1]
93
0
기본 로비 배경 음악은 듣다보면 뭔가 2월 생각남
[2]
93
0
건틀렛
시필패
[2]
103
0
가챠겜에 돈 지르다보면 금전감각 이상해짐 ㄹㅇ
[4]
87
0
이거 로비 뭔가 분위기 있다
91
0
✋질문
스텝업 해도될까?
[2]
72
0
애들 보니 한번 데야봐야 다 정신 차리네 ㅋㅋㅋ
[3]
130
1
가챠 후폭풍 좆되네
[4]
121
0
시그마에 이어 각성캐도 천장찍게 생겼네
[3]
85
0
근데 이해 가는게 나도 이대 채용권 300개 넘게 썻엇음
83
0
빙고돌리는 재화어케얻는거냐??
[4]
50
0
여기서 쓸만한 쓰알 뭐남음?
[2]
84
0
수입이 생겨도 카사에 절제하는 방법 있음
[2]
103
0
160뽑 막날엔 부계정 하나 만들어서 가챠하고 놀아야지
[2]
73
0
걍 예전처럼 텤포로 수시정가 사게 해주면
[1]
40
0
걍 앞으로 가챠 쳐다보지도 않게 쿼츠 다털었다
[6]
158
6
이번주 각등이 픽업 각힐 끝나고 각서윤 나오면 좋겠다
[4]
164
1
힐데: 타입 지크프리트 이거 보고 주시윤 암말안하는거보면 ㄹㅇ 인성갑이지
[5]
121
0
나는야 차가운 도시의 성능충
[3]
95
0
난 먹는게 더 절실 했나봄
[7]
97
0
근데 각힐이 타입 지그프리트 면 용아냐?
[5]
108
0
건틀렛
이번주는 메카덱 어떻게 이기냐...
[2]
122
0
뜬금없는데 핸폰부착가능한 오나홀 생기면 괜찮을거같음
[10]
142
1
송편은 어디가 잘뜸
[2]
88
0
전에도 쓴적잇는게 친구중에 가챠겜 욕망 조절하는애 잇음
[6]
112
3
한달동안 라면만먹어도 행복한법
[9]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