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찜목록 해놓은 게임

10%할인해도 겜퀄에 비해 비싼거아냐? 하고 존나따지면서 안사면서

가챠겜은 5만원짜리 패키지같은거 혜자랍시고 쳐지름 정신이상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