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겜에 쓰는 예산 한달 10만 정도로 잡음
10만이면 aaa 콘솔겜 하나 사고도 남고
폰겜도 월정액, bp 사는정도로 떡침
하는폰겜 여러개래도 10만 한도 정해놓고 하면
여러개 월정액충으로 겜하게됨
근데 부작용이 1달 10만 제한걸고 하다가
마침 귀신같이 겜에 돈쓸일이 없는 시기가 잇는데
아 이번달 겜에 돈 별로안썻네 모라도 지르고싶다 이러고
굳이 쓸필요없는 돈을 쓴다던가 하는 미친판단을 저지름
그니깐 이번달 10만꺼지 안쓰면 손해보는거같다고 느끼고 괜히쳐지름 정신병자인가?
암튼 그런식으로 겜에 돈쓰는게 익숙해서
가챠겜도 월정액으로 존버하다 쓰고 이런거 익숙함
사실 이건 붕피땜시 익숙해진거임
그겜은 수정값도 존나비싸고 몇달 존버가 기본전제인 겜이라서리
돈이 엄총많은게 아니고서야 다들 마라톤하듯 플레이방식이 바뀌게됨
카사도 그와 비슷한 성향으로 하면 되지않나싶은데
월정액에 월초 정도 사는사람들이 딱 그런식으로 하는게 아닐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