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양하림 없는 것 같아서
처음엔 그냥 가챠 몇번만 돌리려고 했는데 계속 중복캐 나오니까 개빡침
중복캐 7번째 나오니까 존나 뇌가 제기능을 못하던데
양하림 혹은 에델 나올때까지 질러야지 해서
3만쿼츠째에 양하림 나와서 만족하고 게임 함
나만 양하림 없는 것 같아서
처음엔 그냥 가챠 몇번만 돌리려고 했는데 계속 중복캐 나오니까 개빡침
중복캐 7번째 나오니까 존나 뇌가 제기능을 못하던데
양하림 혹은 에델 나올때까지 질러야지 해서
3만쿼츠째에 양하림 나와서 만족하고 게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