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이 너무 갖고싶어서
채용권 잇는거에 쿼츠 만개넘는거 싹 털어서
박앗는데 결국 타이탄 못먹음

타이탄은 나중에 다른거 뽑다 픽뚫로 먹엇음 좀 허무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