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드디어 다 깨고 2750 쿼츠 모아서 연차 사옴


스토리 재밌더라 얼른 뒤도 더 나오면 좋겠음


암튼 이제 지를 돈도 없고 빙고도 아직 좀 남아서


더 이상 기회도 없다




가즈아ㅏㅏㅏㅏ




로봇까지 ON


황금 빛까지 나는거 확인했다


이제는 나도 이수연 없찐 탈출이다 ㅠㅠㅜ






























BLACK LIVES MATTER 엔딩일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다



다음 복각까지 기밀채용 모아야겠노.. ㅠ


암튼 갓겜이니 절대 카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