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금태 넥슨 모가지에 힘 빡주고


헬섭 유저들은 베타테스터 버림패 취급하며


꼬우면 접든가 ㅋ 어차피 글섭에서 잘범 이지랄


다시 유저 적대 운영으로 가겠지?


그 꼴못봐서 이겜은 망했으면 좋겠다

 

이천쌀축제 천일염 군림지경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