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시발 전당2-1 핑챙 존나짜증나네 심장발전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8 작성일 2020-10-13 20:00:04 https://arca.live/b/counterside/8639488 라인 유지는 좆밥인데샤오린 넣어야하나좆같네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뷰룻 2020-10-13 20:00:50 ㅇo 2020-10-13 20:01:17 타이탄빼면 될듯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10-13 20:02:12 타이탄이 핵심임 라인 안밀리고 혼자 세워놔도 절대 안뒤짐 펼쳐보기▼ ㅇo 2020-10-13 20:03:24 클리어 영상 올려준다 ㄱ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투력 6800 쳐보면 쪼렙사이에 만렙 야누스 숨겨져있고 ㅅㅂ ㅇㅇ (59.6) 2020.10.13 126 0 지금 다이브 메인 미는데 보통 몇소대 만들어? [4] ㅇㅇ (175.192) 2020.10.13 87 0 생각해보니 오늘 패노 뭐 나올게있나 뷰룻 2020.10.13 57 0 공략보고도 빌빌 거렸는데 [4] 심장발전소 2020.10.13 130 0 주문하신 이디스 궁 [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138 1 아니 ㅅㅂ [1] 색인 2020.10.13 72 0 스마트가이 [1] 심장발전소 2020.10.13 121 0 님들 이겜 해외섭 잘되면 pvp활성화 잘댐? [1] ㅇㅇ (211.57) 2020.10.13 92 0 늒네친구 보내주려고 찍은 스샷 [11] 공기소리 2020.10.13 143 0 대공 전문가들만 모였다 74 2020.10.13 72 0 크로스로드 제이크가 왜 없는지 알겠다 hver 2020.10.13 152 0 아니 이거 또이러네 수램 2020.10.13 57 0 혹시라도 글섭 대박나면 [7] 나라고나 2020.10.13 1039 -2 시그마 동생 시그마2 [2] Edge 2020.10.13 163 0 뉴비 카사 치명타 시스템 개념 설명좀 [12] 제이콥키예스 2020.10.13 284 0 핑챙새끼 특수기 쓰면 실드차는걸 잊고있었다 [3] 심장발전소 2020.10.13 113 0 보상 수령할 때 좀 시간 지나야 확인 입력되는 거 불편함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57 0 전당 2 질문 [1] ㅇㅇ (110.76) 2020.10.13 65 0 뭐지 [1] 뷰룻 2020.10.13 66 0 스비애들 브금 얼마나 꿍쳐놓은걸까 [1] 색인 2020.10.13 93 0 1357이 보이는유닛맞지? [1] hver 2020.10.13 60 0 고모 무기휘두르는 모션 있네 [2] hver 2020.10.13 368 0 건틀렛 어케이겼노 시발련ㄴ아ㅈ [2] ㅇo 2020.10.13 161 0 아 시발 전당2-1 핑챙 존나짜증나네 [4] 심장발전소 2020.10.13 158 0 드디어 잘수있어 [1] 수램 2020.10.13 53 -2 야심한 새벽 각성 이수연 10연차 가즈아ㅏㅏㅏㅏ [8] 이수연 2020.10.13 140 8 건틀렛 강등하는데스웅 [4] 테엥마망 2020.10.13 160 0 쿼츠로 이터니움 사는 거 ㄱㅊ?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104 0 이거 머 받아요 [3] ㅇㅇ (220.125) 2020.10.13 97 0 오늘도 에디 못먹었다... [2] 와 2020.10.13 92 0 오 [1] 수램 2020.10.13 236 0 퀸소빈 스작 일단 이렇게만 해줘도 되나 [2] 익명_mgMG4 2020.10.13 112 0 그래서 이디스 니가와 아니면 안쓰냐? [1] S4N 2020.10.13 101 0 건틀렛 건하면서 오새롬 쓰는놈 처음봤다 ㄹㅇ [3] ㅇo 2020.10.13 166 0 어이!!! 참피!!! 그 딜은 무냐고!!!! [1] 네오딤남편 2020.10.13 125 0 이새끼 연습모드에서 궁쓰는거못보냐? [12] S4N 2020.10.13 226 0 후.. 내일도 전당 깰수 있을까 [2] 익명_mgMG4 2020.10.13 106 0 비틱간다 ㅋㅋ 떳냐?? [3] 리췽 2020.10.13 118 1 광고 되게 커엽네 [6] 수램 2020.10.13 162 0 건에서 이디스 함선앞에깔아두면되냐 [1] S4N 2020.10.13 120 0 와 역대급이네 [4] 소닉 2020.10.13 134 -4 겜 할게 없네 [2] 양하림 2020.10.13 84 0 추룡인 성장 오ㅑㄹ케빠름 [1] 수램 2020.10.13 107 0 아아- 게이들아 부탁이있다 [5] 익명_mgMG4 2020.10.13 118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20: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