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당 2-1에서 막히던 복귀인인데 오늘 알렉스 뽑았어
버프해제기가 있던데 그러면 이제 샤오린-류밀-미야-실비아 중 몇명 데리고 가면 전당 1 깰 수 있겠지?
저번에 못뚫는거보고 소름돋았어
각성도 에델도 없는 ㅄ임
2. 그 이후 전당들은 별거없지? 힐러도 뭐 충격적인거 있어?
4. 전당 3에서 공군이 좋다던데 각수연없으면 나가리임?
그림자 머시기가 얼마나 귀한지 알게되니까 빨리 깨고싶어짐 ㅠ
1. 전당 2-1에서 막히던 복귀인인데 오늘 알렉스 뽑았어
버프해제기가 있던데 그러면 이제 샤오린-류밀-미야-실비아 중 몇명 데리고 가면 전당 1 깰 수 있겠지?
저번에 못뚫는거보고 소름돋았어
각성도 에델도 없는 ㅄ임
2. 그 이후 전당들은 별거없지? 힐러도 뭐 충격적인거 있어?
4. 전당 3에서 공군이 좋다던데 각수연없으면 나가리임?
그림자 머시기가 얼마나 귀한지 알게되니까 빨리 깨고싶어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