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유저이긴한데 3일하고접었다가 최근에 복귀했는데 스킨하고 겜 생각보다 맘에들어서 제대로하려고하는데 각힐 각등이 사서 ㄱ할까?

찍먹해봤는데 생각보다 ㄱㅊ은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