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시작한지얼마안됬는데 계정 새로 살까? 자이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0-15 08:57:15 수정일 2020-10-15 08:57:27 https://arca.live/b/counterside/8670906 오픈유저이긴한데 3일하고접었다가 최근에 복귀했는데 스킨하고 겜 생각보다 맘에들어서 제대로하려고하는데 각힐 각등이 사서 ㄱ할까?찍먹해봤는데 생각보다 ㄱㅊ은것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구른다 2020-10-15 08:57:42 지금 좀 비싸긴하던데 펼쳐보기▼ 응아 2020-10-15 08:58:00 각힐 리세계 사서 ㄱㄱ 3~4처넌밖에 안해요 펼쳐보기▼ 자이로 2020-10-15 08:59:45 각힐 나눔받아서 찍먹해봤음 펼쳐보기▼ FEKE 2020-10-15 08:58:14 리세계 가격 보고 괜찮다 싶으면 펼쳐보기▼ 자이로 2020-10-15 09:00:02 5-6으로 2각살수있을까?ㅠ 펼쳐보기▼ FEKE 2020-10-15 09:00:26 추석엔 씹가능이엿는데 지금은 몰겟네 헝앱 가보삼... 펼쳐보기▼ 자이로 2020-10-15 09:01:02 헝앱 상시 눈팅중 저번에 4올라왔었는데이수연은 취향이아니라서ㅠ 펼쳐보기▼ FEKE 2020-10-15 09:02:53 2각 리세가 가능햇던게 3000쿼츠 퍼줄때 각힐 각수연 기채가 동시에 떠서 그랫던거임 지금 각힐 각등이 기채 같이 있긴 한데 3000쿼츠 이젠 안주는걸로 앎 펼쳐보기▼ 자이로 2020-10-15 09:03:49 나도 30개정도 묵혀놨었는데 각등이안떠서 구매각잡는거임ㅠ 펼쳐보기▼ 빡돈 2020-10-15 08:58:35 가성비는 1각 각잡고할거면2각 펼쳐보기▼ 자이로 2020-10-15 09:00:30 1각은 지금 각힐 쓰고있고, 2각 각힐 각등이쓰고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닥등이 스킨 볼때마다 굴복야스마려움 [1] 임춘자 2020.10.15 136 1 돈쓰기전엔 에없찐이였다 [4] 치아가 2020.10.15 126 0 닥등이 좆까 [1] 딘도리도리 2020.10.15 86 0 아 로자리아 스킨 살까 [1] 람다 2020.10.15 86 0 ㅋㅋㅋㅋㅋㅋㅋ 떴냐 ㅋㅋㅋㅋ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15 180 2 옌 꾸준히 건에서 쓰고 있는데 테르미도르 2020.10.15 68 0 구관방이랑 아홀 우가우가하는 광고 뭐임 씹ㅋㅋㅋ [2] ㅇㅇ (220.122) 2020.10.15 96 0 금태야 초특급 신규 없애줘 ㅇㅇ 2020.10.15 100 0 웹소설 작간데 담당자 압박 카톡 옴 [23]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15 205 0 구관총 왠지 진 성우인거 같은데 [1] ㅇㅇ (175.203) 2020.10.15 110 0 건틀렛 카바 [4] 카린웡 2020.10.15 101 0 SSR 채용권 카일받아도됨? [4] ㅇㅇ (115.137) 2020.10.15 103 0 기밀채용권은 어디서구하냐? 참피대장 2020.10.15 54 0 차단 당했을때 팁 [9] ㅇㅇ (58.123) 2020.10.15 165 7 요새 일 다시 다니기시작하면서 예민해진거같음 [13] 노드왕 2020.10.15 186 -5 함선칸 늘린게이 있음? [2] ㅇㅇ 2020.10.15 84 0 각등이 떴냐? [1] 닥터최고 2020.10.15 95 0 오늘 새벽의 기적 베버 2020.10.15 87 0 ✋질문 레이드 레벨 질문좀 ㅇㅇ 2020.10.15 41 0 베라 트짹글 같은거 볼수록 로오히는 잘나온 것 같다 Vergil 2020.10.15 136 1 조호진은 원래 아기때 죽을 운명이었음 [1] 팔도 2020.10.15 216 1 개선 장비 프리셋같은거 있으면 좋겠는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5 37 0 아 ㄹㅇ 엿같네 [1] ㅇㅇ (221.151) 2020.10.15 66 0 아 시작한지얼마안됬는데 계정 새로 살까? [11] 자이로 2020.10.15 111 0 비틱하게 해주세오...... [5]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15 121 0 장비칸 늘어나니까 든든하네 [12] 불편해서만듬 2020.10.15 135 1 이벤트 일반장비는 기대 안 하는게 나을듯 [2] 수램 2020.10.15 100 0 구관총 먹으려고 수시나 기밀 달리는거 개 에바겠지? [3] ㅇㅇ (222.121) 2020.10.15 74 0 ㅋㅋㅋㅋ 비틱질 간다~~~ [9] 메이 2020.10.15 137 -6 악몽 주시윤 안통하지? [1] 류드말랑카우 2020.10.15 99 0 하드3-2 1분컷 5초 3초가 모자라서 자꾸 실패하네 [4] 21세기천마모찌 2020.10.15 112 0 이거 사서 패키지 사는거임? [1] ㅇㅇ (117.16) 2020.10.15 99 0 이벤트 시발 이터 살살녹네 ㅋㅋㅋㅋ 심장발전소 2020.10.15 102 0 김철수 왜 라투디 안주냐 ㅇㅇ (222.121) 2020.10.15 61 0 셋바 시발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3] ㅇㅇ (220.120) 2020.10.15 127 0 옌은 맷집 조금만 상향해주면 좋겠음 테르미도르 2020.10.15 48 0 ㅈㅅㅈㅅ 이거질문하려고했음 [11] 꼬접복귀러 2020.10.15 139 2 카일 좋아졌다고 하는데 ㅇㅇ (58.123) 2020.10.15 49 0 가챠탭 생각해보니 괜찮은 듯 [18] 히메코달린다 2020.10.15 849 34 옌 108인데도 ㄹㅇ 개참피임 [1] ㅇㅇ 2020.10.15 88 0 건틀렛 [신세계 질서] [7] Edge 2020.10.15 125 5 나도 코핀컴퍼니 입사할래 [2] 임춘자 2020.10.15 60 0 비틱들 앙망문 대신 이거하자 [5] gkdhkdhk 2020.10.15 195 1 각힐은 진짜 어디내도 밥값을 하는구나 [1] ㅇㅇ (220.122) 2020.10.15 68 0 꿀잠패키지 안 걸린게 다행이네 힘을숨김 2020.10.15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5 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