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 낸지 4달 됐는데
차기작 언제 쓰냐고 오는 카톡 주기가 점점 짧아짐.
그래서 열심히 쓰고 있다고 둘러댔는데
이제 원고 좀 보여 달래
시발 모바일 게임 밖에 안했는데
카사만 입문하고 마저 쓰면 안될까라고 하면 뺨쳐맞겠지?
오늘 쓴 글이 리세계 산다는 글이랑 이거밖에 없는데 시발
완결 낸지 4달 됐는데
차기작 언제 쓰냐고 오는 카톡 주기가 점점 짧아짐.
그래서 열심히 쓰고 있다고 둘러댔는데
이제 원고 좀 보여 달래
시발 모바일 게임 밖에 안했는데
카사만 입문하고 마저 쓰면 안될까라고 하면 뺨쳐맞겠지?
오늘 쓴 글이 리세계 산다는 글이랑 이거밖에 없는데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