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흥분하면서 글쓴 경향이 요새 많이보였던데
다른 완장말대로 사람마다 다 관점이 달라서 어쩔수없는것더 둘째치고 너무 개인적인 감정가지고 이짓하는것도 문제 많았던거같음
솔직히 까놓고말해서 나는 차단을 할카스나 좆같은짤 달리면 하곤했는데 가끔 보면 애매한것들 차단하려다가 고민 많이함
일하느라 갤도못보고 요새 역량도 딸리는데 걍 내려주십쇼
좀 흥분하면서 글쓴 경향이 요새 많이보였던데
다른 완장말대로 사람마다 다 관점이 달라서 어쩔수없는것더 둘째치고 너무 개인적인 감정가지고 이짓하는것도 문제 많았던거같음
솔직히 까놓고말해서 나는 차단을 할카스나 좆같은짤 달리면 하곤했는데 가끔 보면 애매한것들 차단하려다가 고민 많이함
일하느라 갤도못보고 요새 역량도 딸리는데 걍 내려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