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은이만 보면서 겜 했는데 상향이랍시고 옆그레이드만 하고 치워버리는거 보니 할 생각이 안든다

보나마나 앞으로 챈에서는 계속 욕만 오지게 퍼먹을거고

스킨은 안나올거고

스토리로는 조롱만 당할거고

스트레스받으면서 겜 게속 잡아야할지 의문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