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개발비가 30억 아님?? ㅇㅇ (222.1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377 작성일 2020-10-15 09:16:08 https://arca.live/b/counterside/8671399 몇 카사야 저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심장발전소 2020-10-15 09:16:32 붕괴에서 오지게 떼갔지 미호요개새끼들 시발 펼쳐보기▼ 베버 2020-10-15 09:16:35 개발비 천억썼어? 많이 썼네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10-15 09:16:40 삭제 수정 와우 펼쳐보기▼ ㅇㅇ (220.122) 2020-10-15 09:16:40 삭제 수정 미친 펼쳐보기▼ 아ㅋㅋ 2020-10-15 09:17:21 저걸 회수하다니 ㄷㄷ 펼쳐보기▼ Luvan 2020-10-15 09:18:10 GTA5가 개발비 2일만에 회수하지 않았냐 진짜 겜개발은 ㄹㅇ도박이노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10-15 09:18:41 저 퀄리티에 최고등급 캐릭확률이 0.3인데 회수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10-15 09:19:54 삭제 수정 개발비가 1000억 ㄷㄷ 돈 많이 들긴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뽑 곰곰히 생각했는데 각성캐 좀 여유있으면 현질 안해도 되지않나 싶다 [5] 제이콥키예스 2020.10.15 142 1 미나링은 라면만 먹는대 찌찌 왤케큼 [5] SAA1885 2020.10.15 117 0 첫 쓰알 함선 도면 2장남았는데 마음바뀜 [3] 직무유기 2020.10.15 81 0 이벤트 아가힐데.gif [4] 카피탕 2020.10.15 136 0 지원온타임 보니 ptsd 또 도지네 [7] 킹스짱 2020.10.15 230 3 중복인데 노천장으로 많이 먹으면 비틱임? [7] ㅇㅇ (218.232) 2020.10.15 124 0 카린 스킨 뭔가뭔가인데 임춘자 2020.10.15 52 0 건틀렛 아 ㅋㅋ 진짜 밸패할 때 건틀렛 신경 안쓰고 하는건가 [1] ㅇㅇ 2020.10.15 95 0 ✋질문 다음 각성 언제쯤이라고 예상함? [4] 마블 2020.10.15 68 0 금태가 게임 힘들때 가은 푸쉬 엄청 해줫다며 [1] ㅇㅇ (36.39) 2020.10.15 95 0 신지아 분신 딜들어간다=질량있음 [3] hver 2020.10.15 126 0 에없찐 드디어 전당 1 아다 땠따 [5] 치아가 2020.10.15 109 3 어떻게 기술 이름이 이수연 스트라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63.152) 2020.10.15 116 0 섹스 후 서로 평가.. [12] 람네 2020.10.15 1877 32 나도 악몽 레이드 띄워보고 싶다 페이커 2020.10.15 37 0 일채권 어케 수급한다는거임? [8] 에흐흐 2020.10.15 128 0 카일이랑 카린 입장 역전됐노 [2] 사랑해금태 2020.10.15 117 0 그런데 이지수는 언제 우리편된거임 [4] Ryude 2020.10.15 131 0 크로스로드 경찰청 다음 할로윈이랑 같이 ESPR 복각 맞지? [1] 애기카붕이 2020.10.15 57 0 김초원이나 한번 키워봐야지 [1] 인간 2020.10.15 68 0 대답해봐 미나링... [1] 딸쟁이 2020.10.15 97 0 시발 카일 연협시키는데 목소리시발 ㅋㅋㅋㅋㅋ [2] 직무유기 2020.10.15 110 0 악몽레이드 주시윤 안먹힘? [1] 졸린개 2020.10.15 82 0 난 치유받는 기분이라 너무 좋다 [1] 베버 2020.10.15 71 1 카사 개발비가 30억 아님?? [8] ㅇㅇ (222.121) 2020.10.15 377 0 야누스 픽업은 언제 해줄까? 이터니움 2020.10.15 35 0 2옵 스킬충전속도는 누구주는게 효율 제일좋아? [4] ㅇㅇ (116.32) 2020.10.15 96 0 야 근데 컨소 시스템 3주에 걸쳐서 기능 추가해준다고 하지 않았냐 [2] ㅇㅇ (58.123) 2020.10.15 65 0 카붕이들 지금부터 카운터연습해야함 ㅇㅇ (222.102) 2020.10.15 95 0 우편함 점 신경 안쓰는데 [1] ㅇㅇ (115.22) 2020.10.15 68 -1 건틀렛 아 ㅋㅋㅋ 커피포트랑 지아링 꼭 키워라 카린웡 2020.10.15 108 1 자강두천 도랏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중고흑우 2020.10.15 160 2 다이브 질문 [2] 에흐흐 2020.10.15 65 0 크로스로드 ptsd심하긴한듯. [2] 익명아님 2020.10.15 158 0 스포)카린이랑 주시영 [4] 레이브 2020.10.15 103 0 각수연 진짜 제정신 아닌거 같은데 [3] ㅇㅇ (36.39) 2020.10.15 208 0 근데 각등이한테 대가리터지면 빡돈 2020.10.15 62 0 스포) 이번 이벤트 여캐들 임신했을때 반응 [24] 양하림 2020.10.15 1756 27 좆박앗네 [4] hilde 2020.10.15 101 0 2-3 기사님자리에 카린 넣을만함? [1] 수램 2020.10.15 56 0 각등이는 무슨템 끼는거임? [4] 액션빔 2020.10.15 92 0 엌ㅋㅋ 전장 개꿀ㅋㅋㅋㅋㅋ [1] 분긔 2020.10.15 82 0 5강화이상 장비 3개보유 이거 뭘로깸 [2] Ludovicus 2020.10.15 145 0 지금 현타 존나쎄게오네 [31] ㅇㅇ 2020.10.15 1284 28 주시윤 역공 메커니즘 뭔가 이상한데 ㅇㅇ (116.32) 2020.10.15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5 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