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는 무슨템 끼는거임? 액션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1 작성일 2020-10-15 09:13:20 https://arca.live/b/counterside/8671340 공격셋? 공회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쪼시 2020-10-15 09:14:05 전당템이 더 좋음 펼쳐보기▼ 액션빔 2020-10-15 09:14:30 전당 무슨셋 펼쳐보기▼ 쪼시 2020-10-15 09:15:32 스마이트빼고 다 좋음 펼쳐보기▼ FEKE 2020-10-15 09:15:41 공공으로 출격기 특수기 한방 누킹 / 공속으로 패시브 돌리기 / 전당탬으로 둘 다 쓰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런데 이지수는 언제 우리편된거임 [4] Ryude 2020.10.15 131 0 크로스로드 경찰청 다음 할로윈이랑 같이 ESPR 복각 맞지? [1] 애기카붕이 2020.10.15 57 0 김초원이나 한번 키워봐야지 [1] 인간 2020.10.15 68 0 대답해봐 미나링... [1] 딸쟁이 2020.10.15 97 0 시발 카일 연협시키는데 목소리시발 ㅋㅋㅋㅋㅋ [2] 직무유기 2020.10.15 110 0 악몽레이드 주시윤 안먹힘? [1] 졸린개 2020.10.15 82 0 난 치유받는 기분이라 너무 좋다 [1] 베버 2020.10.15 71 1 카사 개발비가 30억 아님?? [8] ㅇㅇ (222.121) 2020.10.15 376 0 야누스 픽업은 언제 해줄까? 이터니움 2020.10.15 35 0 2옵 스킬충전속도는 누구주는게 효율 제일좋아? [4] ㅇㅇ (116.32) 2020.10.15 96 0 야 근데 컨소 시스템 3주에 걸쳐서 기능 추가해준다고 하지 않았냐 [2] ㅇㅇ (58.123) 2020.10.15 65 0 카붕이들 지금부터 카운터연습해야함 ㅇㅇ (222.102) 2020.10.15 95 0 우편함 점 신경 안쓰는데 [1] ㅇㅇ (115.22) 2020.10.15 68 -1 건틀렛 아 ㅋㅋㅋ 커피포트랑 지아링 꼭 키워라 카린웡 2020.10.15 108 1 자강두천 도랏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중고흑우 2020.10.15 160 2 다이브 질문 [2] 에흐흐 2020.10.15 65 0 크로스로드 ptsd심하긴한듯. [2] 익명아님 2020.10.15 158 0 스포)카린이랑 주시영 [4] 레이브 2020.10.15 103 0 각수연 진짜 제정신 아닌거 같은데 [3] ㅇㅇ (36.39) 2020.10.15 208 0 근데 각등이한테 대가리터지면 빡돈 2020.10.15 62 0 스포) 이번 이벤트 여캐들 임신했을때 반응 [24] 양하림 2020.10.15 1756 27 좆박앗네 [4] hilde 2020.10.15 101 0 2-3 기사님자리에 카린 넣을만함? [1] 수램 2020.10.15 56 0 각등이는 무슨템 끼는거임? [4] 액션빔 2020.10.15 91 0 엌ㅋㅋ 전장 개꿀ㅋㅋㅋㅋㅋ [1] 분긔 2020.10.15 82 0 5강화이상 장비 3개보유 이거 뭘로깸 [2] Ludovicus 2020.10.15 145 0 지금 현타 존나쎄게오네 [31] ㅇㅇ 2020.10.15 1283 28 주시윤 역공 메커니즘 뭔가 이상한데 ㅇㅇ (116.32) 2020.10.15 53 0 뉴비인데 로자리아 [10] 마블 2020.10.15 128 0 일반채용권 사료는 존나 잘뿌리긴 해 [5] 십공소 2020.10.15 116 0 링크용)크로스로드 BGM ㅇㅇ 2020.10.15 105 1 음 ... 카운터사이드 ? [2] ㅇㅇ (222.102) 2020.10.15 99 -5 이겜 스킬 올리는건 어지간하면 패시브 특수기 궁 평타 수순맞음? [1] ㅇㅇ (221.153) 2020.10.15 65 0 건틀렛 이번 주가 진짜 스펙싸움 심한 듯 [3] 74 2020.10.15 128 0 솔직히 니가와의 근본적인 원인은 각등이 아닌가 싶다. [5] 윾동6974 2020.10.15 107 0 골딱에 미친놈잇네 [5] 유유칼믹 2020.10.15 135 0 이 쯤되면 노멀힐데도 걍 가챠로 풀면 안될까?? 맨드란 2020.10.15 59 0 스포)카린 주시영은 어케 된거임? [8] 팔도 2020.10.15 267 0 지금 존메 상향대서 기분 좋은점 ㅋㅋ [1] 심장발전소 2020.10.15 95 0 썸머 채용하려고하는데 도와줘 [6] 무쾅쾅 2020.10.15 117 0 오 레이드 재료 이제 교환된다 [3] 힘을숨김 2020.10.15 132 0 실비아vs김초원 멀 키울까 [1] 유동분신술 2020.10.15 65 0 오늘 패치 소감 ㅇㅇ (1.251) 2020.10.15 90 3 카사도 값만 보자면 사료 많이 뿌려주긴함 [6] ㅇㅇ (175.203) 2020.10.15 107 0 애미씹 1각계 4개 한번에 10뽑 했는데 [1] 류드말랑카우 2020.10.15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5 09:16 +1 +2 +3 +4